얼굴합성 어플: 사진 합성 방법


얼굴합성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친구들이나 아기어굴 합성 등이 가능한 얼굴합성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별한 사진편집 능력이 없어도 이 얼굴 합성 앱을 이용하면 다양한 이미지 합성이 가능하니, 하단을 참고해서 간편하고 재미있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얼굴합성 어플

하스텐의 어플추천

얼굴합성 앱








얼굴 바꾸기

얼굴바꾸기



오늘 소개하는 얼굴합성 어플의 이름은 얼굴 바꾸기 입니다. 아이폰의 경우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도 다운 받을 수 있으니까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주세요.



앱 설치를 마쳤다면 사진 합성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얼굴바꾸기 어플을 실행한 뒤 내가 합성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주기만 하면 되는데요. 그러면 얼굴을 인식해서 얼굴 갯수만큼 조절창이 나타납니다.


얼굴 합성 앱


해당 편집 원을 얼굴사이즈에 맞게 조절해주세요. 최대한 비슷 할 수록 자연스럽게 합성이 됩니다. 이렇게만 해주면 바로 얼굴 합성이 완료 됩니다.


사진 합성 방법


아래쪽에 있는 사람 얼굴이 두개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얼굴 순서가 바뀌게 되니 여려명이 촬영 했을때도 한 번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진 해상도가 높을 수 록 더 자연스럽게 되니까 가급적이면 고화질 사진을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꼭 여러명이 찍히지 않은 사진이라고 하더라도 내가 직접 지정해서 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사진 처럼 얼굴은 하나이지만 하단부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선택하면 합성영역을 추가 할 수 있거든요.



그러면 이렇게 주먹과 얼굴의 함성도 가능 합니다.저는 영역을 대충 지정해서 부자연스럽게 나왔지만 사진 합성을 조금 더 완벽하게 하고 싶다면 가급적 사이즈를 잘 맞춰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얼굴 합성 어플을 소개해봤는데요. 사용법이 매우 간단해서 가볍게 합성하며 즐기기에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 합성 앱이 필요 했던 분들은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얼굴합성 어플 글을 마치며 꿀팁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