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 어플 추천 순위: 걸으면 돈이 되는 앱


돈버는 어플 추천 순위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요즘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부업 붐이 불고 있습니다. 그 만큼 돈버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지만 대부분 시간을 내야만 할 수 있기 때문에, 막상 하려고 하면 할 수 있는게 별로 없다는 현실을 마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돈버는 어플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걸으면 돈이 되는 앱이 다양하게 있으니 돈버는 어플 추천 순위가 궁금하셨다면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돈버는 어플


돈버는 어플 추천

걸으면 돈이 되는 앱


만보기 앱


요즘은 돈버는 어플이 다양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핸드폰 잠금화면으로 설정해두면 광고가 보이고, 그 광고를 보면서 포인트를 쌓는 것도 있고, 문제를 맞추면 돈을 받을 수 있는 퀴즈 앱도 있는데요.



이 중에서 가장 간편하게 할 수 있는건 역시 걸으면 돈이 되는 만보기 어플 입니다. 우리가 일상 생활을 화면서 등교를 하거나, 출근을 하는 등 걸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많은데, 이 때 걷는 만큼 포인트가 쌓이는 방식 입니다. 이용해보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하여 많은 포인트를 쌓아보시길 바랍니다!




캐시워크

돈버는 어플 추천 순위에서 절대 빠지지 않는 캐시워크 입니다. 만보기앱 부류에서는 단연 1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걷는거 외에도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고, 이 곳에서 바로 기프티콘 등으로 전환해서 사용 할 수 있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아이폰 돈버는 어플로도 사용 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에서도 사용 할 수 있으니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사용 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만보기 어플


앱을 실행하면 나의 걸음횟수와 적립된 캐시 포인트가 나타납니다. 여기에 더해서 내가 어느정도의 칼로리를 소모했는지도 알 수 있기 때문에 건강관리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보기앱이 기반이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다이어트를 하면서 돈을 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일, 주, 월 단위로도 확인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평균적으로 걷는 횟수가 어느정도인지 측정도 가능 합니다. 개인적으로 활동량이 많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건 필수적으로 이용하는게 좋지 않나 생각 합니다.



돈버는 어플 추천 순위


이렇게 쌓인 캐시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베이커리, 카페, 음식점, 문화생활 등 다양한 기프티콘으로 받아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마트몰과 연동도 가능해져서 더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걸으면 돈이 되는 앱


그리고 적은 캐시로도 이용 할 수 있는 뽑기라는 것도 있습니다. 이건 적은 금액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되는 방식 입니다. 적은 금액으로 운을 따르고 싶으신 분들은 뽑기를, 확실하게 받고 싶다 하신다면 기프티콘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캐시워크 사용법


마지막으로 캐시워크에서는 돈버는 어플 답게 만보기 외에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는데요. 친구를 초대하면 4만캐시를 지급 하고, 검색하면 돈을 벌 수 있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할 수 있으니 다운 받아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벤트


친구를 초대하면 친구와 얼마나 걸었는지 경쟁을 통해 더 의욕을 불태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만보기 앱


그럼 계속해서 돈버는 어플 순위 두 번째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이 어플은 잠금화면으로 유명한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아까 처음에 설명했던 것과 같은 원리이며, 최근에는 슬라이드 외에 캐시워크의 만보기 기능 까지 탑재하였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사용법과 기능은 캐시워크와 대부분 비슷하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처럼 다양한 돈버는 어플이 있으니까 마음에 드는걸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지금 까지 꿀팁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