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방법 총정리


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인터넷을 하다보면 팝업창이 안열릴때가 있습니다. 요즘은 인터넷에서 대부분 팝업차단해제 기능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필요한 상황에서 열리지 않는다면 조금 난감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모든 상황에서 할 수 있도록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핸드폰을 사용하던, 어떠한 브라우저를 이용하던 무조건 이용 가능한 방법이니 하단에 나와 있는 방법을 참고해서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방법

인터넷 팝업창이 안열릴때






팝업창이란?

팝업창


팝업창이란 이렇게 내가 접속한 사이트에서 조그마한 창으로 나타나는 안내문을 의미 합니다. 보통은 어떠한 공지사항을 전달하는 용도로 사용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회원가입 및 어떠한 인증을 할 때도 이용 되고는 합니다.



하지만 몇몇 좋지 않은 사이트에는 이러한 팝업창을 가지고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등 스팸 형식으로 이용을 하다보니 요즘은 대부분 인터넷 팝업 차단 기능이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고, 이는 휴대폰 팝업차단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예전에 무한 팝업창 같은 악성 사이트를 경험해보신 분들은 왜 이렇게 되었는지 이해를 충분히 하실거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팝업창이 꼭 필요한 상황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 및 휴대폰팝업 차단해제 방법을 꼭 알아두어야 좋습니다. 이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안드로이드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우리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갤럭시 등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는 크롬인데요. 모바일 크롬에서 팝업차단해제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크롬앱 설정


먼저 크롬어플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더보기바를 누르면 설정에 들어갈 수 있는데요. 여기에 보면 콘텐츠 설정이라는게 있습니다.


크롬 팝업차단


콘텐츠설정에 들어갔다면 이제 팝업차단이라는게 보이는데요. 기본적으로는 차단 사용으로 설정이 되어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혹시 휴대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여기서 체크를 해제해주면 됩니다.



다만 이렇게 했을때 인터넷 보안에 취약하기 때문에 사용을 완료했다면 꼭 다시 원래대로 바꿔주시는게 좋다는거 기억해주시면 좋습니다. 


네이버앱 설정


다음은 네이버앱에서 휴대폰 팝업 차단 해제 하는 방법 입니다. 국내에서는 네이버가 가장 많이 이용되다보니 네이버앱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어플을 실행한 뒤 왼쪽에 있는 목록바를 선택하면 우측에 톱니바퀴모양으로 설정 아이콘이 보이게 됩니다.


네이버 팝업차단해제


여기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브라우저 기능이라는게 있고, 이 곳에서 팝업차단해제가 가능 합니다. 여기 까지 안드로이드폰에서 하는 방법을 소개해봤는데요. 



이번에는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방법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라우저는 단연 사파리 입니다. 하지만 사파리 자체에서는 설정 할 수 있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조금 특별하게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 곳에서 쉽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 해제



아이폰 인터넷브라우저 설정은 설정창에서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화면을 아래로 조금 내리면 사파리가 보이는데요. 이 곳에 일반속성에서 팝업차단해제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필요한 기능이 있었다면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브라우저 3개의 휴대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이었습니다. 이 외에 다른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있더라도 방법은 모두 비슷하니 이런식으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휴대폰팝업 차단 해제 방법 글을 마치며 꿀팁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