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순위 보는법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순위 보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은행의 금리를 한 눈에 비교 할 수 있는 방법인데요.


똑같이 적금이나 예금을 들더라도 은행에 따라 이자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은행별 적금 이자 비교를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금리 비교를 쉽게 해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은행별 적금 금리 순위






은행별 적금 이자 보는법



은행별 적금 금리 비교를 위해서는 각 은행에 방문하거나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일일히 이렇게 하기는 번거롭기 때문에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게 더 간편한데요. 



다음과 같이 들어가면 마이뱅크에서 예금금리 및 적금금리 비교를 쉽게 해볼 수 있고, 추천순위와 얼마만큼 더 이득을 볼 수 있는지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이뱅크



마이뱅크는 어플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건 인터넷 사이트로 접속하는 방법으로 인터넷에 마이뱅크를 입력해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들어가주시고요.



메뉴에 나와 있는 것 처럼 대출금리와 예금금리를 확인하는 것 뿐만 아니라 환율과 보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앱을 설치하면 여러모로 도움 받을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은행별 적금 이자


예금금리에 들어왔다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오늘 알아보는건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순위니까 정기적금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좌측에 은행, 새마을금고, 저축은행 등이 있습니다.



안전한 것을 원한다면 제1금융권인 은행을 이용해주시는게 좋겠지만, 아무래도 새마을금고나 저축은행이 금리가 더 높기 때문에 이 곳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통 가장 걱정하는게 은행이 파산하는 경우인데, 어느정도 이름이 있는 곳은 금방 망하지 않을뿐더러 예금자 보호를 어느정도 해주니 이러한 한도를 잘 살펴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대체적으로 5000만원까지는 보장해주는 곳이 많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따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중앙을 보면 금액을 입력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개월수가 있는데요. 이걸 입력하면 가장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은행과 비교 했을때 얼마만큼 이득을 볼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게 생각 보다 큰 폭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급적 전체비교를 통해 한 번씩 확인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순위



2019년 7월을 기준으로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순위 입니다.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순위


1금융권만 비교를 했으며 24개월 월 100만원씩 적금에 든다고 가정했을때 최하위와 최상위의 이자차이는 237천원 입니다. 



적금의 경우 개월에 따라 금리가 변동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러한 부분도 잘 보시는게 좋으며, 마이뱅크를 이용한다면 금액과 기간을 입력하면 알아서 계산해주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새마을금고 입니다. 새마을금고는 일반 은행과 다르게 지점에 따라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시는게 좋습니다. 비교적 안전하면서도 이율이 높기 때문에 저는 새마을금고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은행별 적금 금리 비교


이 외에도 더 다양한 비교를 해보고 싶다면 직접 마이뱅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적금 이자 높은 은행 추천 및 금리 순위 보는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