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로 여행: 나이제한 등 기차여행 가는법


내일로 여행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드디어 여행의 계절이 왔습니다! 여름방학을 맞아 여름여행을 준비중인 분들이 많이 계실거 같은데요. 내일로 여행을 하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기차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무제한 기차 이용권인 내일로 패스권 구매방법과 이용방법 혹은 나이제한이 궁금하셨다면 이 내용을 확인해보시고요. 꼭 대학생이 아니더라도 이용 할 수 있으니까 조건에 맞는다면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내일로 여행


2019 내일로 여행



내일로 패스 총정리



내일로란 비교적 경제적 여유가 없는 학생들이 방학을 맞아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 수 있도록 만들어진 무제한 기차이용권 입니다. 여기에 다양한 숙박 및 관광지 할인권이 포함되어 있어서 큰 돈이 필요하지 않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학생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만큼 나이제한이 있고, 각 역마다 혜택사항이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하단에 잘 안내되어 있으니까 내용을 참고해서 행복한 기차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내일로 나이제한

내일로 나이제한


내일로 나이제한은 만 27세 입니다. 그러니까 생일이 지나지 않은 29살까지 이용 할 수 있는데요. 내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내일로 패스권을 구매하면 ITX와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를 기간내에 무제한으로 이용 할 수 있고요. 입석으로만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힘들 수 있지만, 예매가 되어 있지 않다면 빈 좌석에 앉아서 갈 수 도 있습니다. 이 내용에 대해서는 위에 있던 꿀팁을 확인해주세요.


보통 역마다 사은품이 다른데 이 외에 제휴할인 내용도 조금씩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 것도 잘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내일로 홈페이지에서 전국 지역별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내일로 혜택

---



여기에는 사은품 + 관광지 + 숙박 할인권이 있으며, 이 외에 카페나 쇼핑 등의 혜택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모르면 손해니까 꼭 알고가세요!


지역별 혜택



내일로 이용기간 및 패스권 종류

내일로 이용기간


내일로는 원래 5일권과 7일권만 있었는데 최근에는 3일권이 새로 생겼습니다. 하지만 3일권은 너무 일정이 빡빡해서 전국을 돌 예정이라면 최소 5일 부터 추천드리고요. 하단 내일로 가격표를 보면 아시겠지만 각 권종의 가격차이가 만원씩밖에 되지 않습니다.


내일로패스 가격



2019년 내일로부터 친구와 함께 예매를 하면 할인혜택도 주어지고 있으니 이렇게 하면 더 저렴하게 다녀 올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내일로를 이용하더라도 몸이 힘들다면 좌석지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는 요금추가가 발생하지만 60%가 할인되기 때문에 그리 부담되지 않고요. 저는 집으로 돌아오는날 이용 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코레일 좌석할인


주의사항으로 종이승차권을 이용시 절대 분실하지 않게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앱을 이용하는게 더 좋을 수 있고, 사용당일부터는 취소 할 수 없으니 이 부분도 잘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주의사항


그럼 이상으로 내일로 여행 정보글을 마치며 저도 대학생때 몇 번 가봤는데 내일로 여행자끼리 정보 공유도 하고,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어울려 노는게 재미있던 기억이 있습니다. 안전하고 즐겁게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