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표 싸게사는법 노하우 총정리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드디어 2019년 여름 성수기가 되면서 여름휴가를 가려고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을 모두 정리해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기표 싸게 사는법은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아래에 나와 있는 각각의 정보들을 잘 조합해서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최저가 항공권을 예매 할 수 있으니까 자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항공권 가격비교 총정리



요즘은 정말 다양한 어플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항공사에 직접 들어가서 가격을 비교하고는 했지만 이제는 최저가 항공권 알림 앱이 있는가 하면, 쉽게 가격을 비교 할 수 있는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및 어플도 많이 나왔는데요.



제가 하나씩 이용해보고 가장 효율적이라 생각되었던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에 대한 노하우를 정리해서 올려두었으니 내용을 참고해서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항공권 특가 정보


최저가 비행기표를 예약하기 위해서는 먼저 항공권 특가 정보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각 항공사별로 매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이러한 정보를 일일히 찾아보기 힘들기 위해 다음과 같은 항공권 특가 알림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플레이윙즈


가장 대중적으로 이용되는건 바로 플레이윙즈 입니다. 각 국가별, 지역별로 확인 할 수 있으며 내가 가고 싶은 곳을 선택해서 해당 알림만 받아 보는 방식으로 이용하면 늦지 않게 예매 할 수 있습니다.


항공권 특가정보


그리고 매번 일일히 플레이윙즈 앱에 들어갈 필요 없이 실시간 알림 설정을 해두면 내가 원하는 항공권이 특가 이벤트를 진행 할 때 알림을 받아 볼 수 있어서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을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특가알림



특가 프로모션 진행기간에는 빠르게 소진되기 때문에 속도가 중요하다는거 기억해주세요.



항공권 가격비교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에서 중요한 또 한가지는 항공권 가격을 비교하는 것 입니다. 매일 가격이 변동되기 때문에 어떤 항공사가 제일 저렴한지 확인해야 좋습니다.


스카이스캐너


이러한 항공권 가격비교 사이트 및 어플중에서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건 스카이스캐너 입니다. 인터넷 사이트로도 이용 할 수 있고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스카이스캐너를 통해서도 실시간 가격 변동 알림을 받을 수 있고, 달력차트를 이용해서 언제가 저렴한지 쉽게 파악 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시일 이내에 여행을 가려 계획하고 있다면 특가 앱 보다는 이게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항공권 가격비교


또 다른 서비스로는 네이버 항공권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검색포털인 만큼 접근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스카이스캐너와 마찬가지로 가격그래프 기능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쉽게 비교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항공권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왕복권을 예매하더라도 가는편 오는편을 일일히 따로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한 부분도 있습니다. 아직 까지 항공권 가격비교에 최적화된 서비스는 스카이스캐너가 아닌가 싶습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게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직접 비교해보고 이용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노하우

스카이스캐너와 네이버항공권 서비스 둘 모두 원하는 항공사와 도착 및 출발 시간을 지정 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기피하는 시간이 있거나 마일리지 적립 등이 필요 할 수 있으니 이러한 설정을 이용해주시고요.



비행기표 싸게사는법의 가장 핵심은 미리 예매하는 것 입니다. 가급적 미리 휴가를 계획하면서 플레이윙즈로 특가 알림을 확인하고, 항공권 가격비교 앱을 이용해서 예매하는 방식으로 해주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비행기표 싸게사는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