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전등 어플 추천: 플래쉬 밝기 조절 앱


손전등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요즘은 특별한 일이 있지 않은 이상 후레쉬를 따로 들고 다니기 보다는 핸드폰 손전등 앱을 이용하는 일이 더 잦아졌는데요. 이럴때 이용하면 좋은 손전등 어플 추천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냥 일반적인 손전등이 아니라 무려 밝기조절이 가능하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더 밝게 하거나 은은하게 하는 등 다양하게 조절 할 수 있고, 깜박거리게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을 참조하여 밝기조절 가능한 손전등 어플을 다운 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손전등 어플 추천


손전등 어플 추천

플래쉬 밝기 조절




최근에는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기종에 관계 없이 모든 핸드폰에서 플래시라이트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 손전등 앱에는 별다른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용하기 조금 불편하다는 느낌이 있었는데요.



이러한 부분을 보완해서 다양한 종류의 핸드폰 손전등 어플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오늘 제가 추천하는 밝기조절 앱도 있고, LED기능이 합쳐진 것도 있으니 직접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걸 선택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밝기조절 손전등 어플

아이폰손전등


오늘 소개하는 밝기조절이 가능한 손전등 어플은 아이폰 전용 입니다. 앱스토어에서도 쉽게 받아 볼 수 있으니 편리한 방법으로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지 않아 구글플레이스토어는 직접 확인을 하지 못했지만 아마 갤럭시에서도 이러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는 어플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이폰 제어센터


사실 이러한 앱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아이폰 손전등 기능은 바로 이용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만약 제어센터에서 손전등 아이콘이 보이지 않는다면 설정창에서 제어센터로 들어간 뒤 제어 항목 사용자화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자화 설정


그러면 여기서 추가할 수 있는 다양한 앱이 나타나게 되고, 손전등을 넣어주시면 되는데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이건 기본적인 기능 밖에 없기 때문에 사용이 조금 불편합니다. 하지만 손전등 어플 추천을 하고 있는 저 앱을 설치하면 더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손전등 어플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밝기조절 손전등


좌측 상단부터 순서대로 불빛을 깜박이게 하는 기능, 밝기조절, 카메라, 알림 입니다. 다른건 필요 없고 저는 좌측에 있는 두가지 기능을 주로 사용하는데요. 이 중에서 밝기 조절이 가장 유용하게 쓰였습니다.


손전등 앱


깜박이의 경우 바를 왼쪽으로 내리면 조금씩 깜박거리는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내가 있는 장소를 알릴때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손전등 어플 추천 마무리


아이폰과 갤럭시는 사용가능한 앱이 조금씩 다릅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이름은 달라도 기능은 비슷한 어플들이 있으니 첨부된 내용들을 참고해서 찾아보시고요. 



가끔 배터리가 절약된다거나 더 밝게 할 수 있다는 어플들이 있는데 결국 내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 기기 성능에서 나오는 기능이기 때문에 그 이상 발현할 수 있는 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허위 홍보일 수 있으니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하긴 어차피 무료이니 손해볼건 없겠지만요.



그럼 이상으로 손전등 어플 추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