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총정리: 요일별 추천


2019 추석 특선영화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추석을 생각했을때 음식이나 차례 등 다양한 것들이 떠오르지만, 영화를 사랑하는 제가 가장 관심 있는건 추석 특선영화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올해에 TV에서 방영하는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번에 방영하는 추석 특선영화를 이미 모두 봐버린 상태라 요일별로 어떤 작품을 선택하는게 좋을지도 추천하고 있으니, 어떤 작품을 보면 좋을지 고민했던 분들은 이 내용을 참고해서 시청해주세요.



2019 추석 특선영화


2019 추석 특선영화





예전에는 설날이나 추석 특선영화를 찾아보면 대부분 오래된 작품을 방영해주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최신영화도 빠르게 반영해서 틀어주는 것 같습니다. 이번 2019년 추석 영화 편성표를 보면 대부분이 작년에 개봉 했던 작품들인데요.


추석이라는 테마에 맞게 어떤 작품을 선택하면 좋은지를 소개하고 있으니, 해당 작품들을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작품을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요일과 시간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 순서는 제 추천순위가 아닌 요일별 기준 입니다.



9월 12일 목요일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목요일에 볼만한 작품은 궁합과 닥터스트레인지, 국가 부도의 날, 미쓰백 정도 입니다. 그 외의 작품은 개봉한 시기가 너무 오래되었거나, 평이 좋지 않습니다. 요즘은 채널이 다양해진만큼 지상파 3사 외에도 tvn, jtbc 등의 채널에서도 추석 특선영화가 편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9월 13일 금요일

금요일 편성표


금요일에는 추석 당일인 만큼 조금 굵직한 작품들이 많습니다. 좋은 평을 받았던 <공작>, <암수살인> 외에도 제가 추천했던 <너의 결혼식> 등이 있고, 가볍게 보기 좋은 작품으로 <말모이>, <변산>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있어 선택지가 넓어졌습니다. 





9월 14일 토요일

토요일 편성표


토요일도 편성표가 꽤 괜찮습니다. 가족이 다 함께 둘러앉아 보기 좋은 <신과함께 시리즈>를 두 편 모두 방영해주고 있고, 밤에는 조금 더 묵직한 이야기인 <마션>을 보면 어떨까 생각 합니다. 

9월 15일 일요일

일요일 편성표


마지막 일요일의 편성표는 조금 재미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우선 추석이라는 테마에 맞게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작품으로는 <청년경찰>과 <군도>가 있습니다. 여기에 가볍게 볼 수 있는 <성난황소>부터 조금은 묵직한 이야기를 담은 <증인>까지 전부 한 번씩 보면 좋은 작품인데, 의외였던건 <완벽한 타인>이 추석 특선영화로 선정되었다는 것 입니다.


이 작품은 가족과 함께 보기에는 대사 수위가 조금 있고, 설정 자체가 조금 불편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쇼생크 탈출>은 보지 않은 분들이 거의 없을거라 생각 하는데, 만약 아직 감상하지 않았다면 정말 재미있게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추석 특선영화 추천작품


2019 추석 특선영화 추천 작품은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되어 있으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석 특선영화 추천


목요일에 가족과 함께 보기 좋은 작품은 역시 마블의 <닥터 스트레인지>가 아닐까 생각 됩니다. 호불호를 거의 안타는 작품으로 어른 부터 아이까지 보기 좋다는 생각이 들고, <국가부도의 날>은 IMF를 다룬 작품이기 때문에 가족과 과거 회상을 하기에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물론 내용은 가볍지 않습니다.


추석영화 추천


금요일은 조금 진중한 작품들이 많은데 분위기상 가장 어울리는건 <너의 결혼식>이지만, 장르가 장르인 만큼 어르신 분들은 조금 흥미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화를 다루고 있는 <공작>을 가장 추천드리고, 영화로서의 재미를 추구한다면 <암수살인>을 권장합니다. 배우들의 연기를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신과함께 시리즈


토요일은 역시 신과함께 시리즈 입니다. 온가족이 편하게 보기 좋은 작품으로, 1000만을 넘은 만큼 호불호가 거의 없어서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명절영화 추천


마지막 일요일은 역시 편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청년경찰>을 추천드리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증인>도 괜찮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2019 추석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를 마치면서, 제가 추천했던 작품들은 모두 일정 이상의 평점을 기록한 작품이니 한 번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