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자르기 및 합치기 어플: 음악편집 앱


mp3 자르기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으로 MP3 자르기 및 합치기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는 음악편집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핸드폰으로 녹음한 파일이나 mp3 음악 파일을 구간별로 자르고 싶었거나, 여러개의 파일을 하나의 mp3로 합치기 하고 싶었던 분들은 아래에서 소개하는 음악 편집 어플을 다운 받아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mp3자르기

mp3 자르기 & 합치기 

음악편집 앱




예전에는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나,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PC에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은 다양한 작업을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하는 mp3 음악 편집 어플은 오디오를 원하는 만큼 자르거나 합칠 수 있는, 혹은 카피해서 붙이는 것도 가능한데요. 휴대폰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편집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Mp3 Cutter 어플

음악편집 어플



오늘 소개하는 mp3자르기 어플의 이름은 mp3 커터 입니다.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구글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사용 가능 합니다.


mp3합치기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영어버전만 있다는 것 인데, 아이콘만 봐도 어떠한 기능을 갖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음악커터 (mp3 자르기) 기능이고요. 두 번째는 음악병합 (mp3 합치기) 입니다. 마지막은 편집된 음악을 확인 할 수 있는 폴더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mp3 앱


이렇게 기본적인 mp3플레이어 기능이 있어서 음악을 듣는게 가능 합니다. 그리고 편집을 하고자 한다면 다음과 같이 자르기와 합치기 기능을 각각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자르기 기능


mp3 자르기 기능의 경우 내가 선택한 부분만 남길 것 인지, 내가 선택한 부분을 살제 할 것인지 선택이 가능 합니다. 그리고 자른 부분만 복사해서 연속으로 들리게 하는 기능도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이렇게 편집된 파일은 오른쪽에 있는 디스크 버튼으로 저장이 가능 합니다.


음악폴더


음악은 마이뮤직 폴더에서 edit 버튼을 선택하면 되고, 지우고 싶다면 delete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 곳에 있는 파일들은 아이클라우드나 드롭박스 혹은 구글드라이브 등으로 바로 내보내는게 가능 합니다.


뿐만 아니라 SNS로 공유하는 기능도 있으니 하나씩 만져보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 mp3합치기 기능은 자르기와 크게 다를게 없어서 따로 보여드리지 않았으니 참고해서 작업해주세요.


그럼 이상으로 mp3자르기 및 합치기가 가능한 음악편집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