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 모음: 사진 용량 줄이는법


이미지 용량 줄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필요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가 가지고 있는 사진 용량을 쉽게 줄일 수 있는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사진을 업로드 하고 싶은데 용량이 너무 큰 상황이나, 사진을 모아두고 싶은데 용량이 부담될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프로그램 없이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를 통해 간단히 이용 할 수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진 용량 줄이는법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




포토샵 없이 사진 용량 줄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이미지 크기 줄이기 사이트를 이용하는건데요. 요즘은 JPG뿐만 아니라 PNG 용량 줄이기 등 다양한 사진 파일의 용량을 줄이는 것이 가능 합니다.



이러한 사이트가 많이 있고,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마다 특색이 있으니 여러분이 하나씩 확인해보고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하나씩 모두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법 TOP 사이트



지금 부터 나오는 모든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입니다. JPG와 PNG 용량 줄이기가 가능 하고, 사이트마다 동시에 크기를 줄일 수 있는 갯수가 조금씩 다르니 하나씩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주세요.



Tiny PNG

사진 용량 줄이기


https://tinypng.com/



첫 번째는 티니PNG 입니다. 판다곰이 메인인 귀여운 사이트로 동시에 20개의 사진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무엇을 설정 할 필요 없이 JPG와 PNG 파일을 드롭해서 올려두면 알아서 크기를 줄여줍니다.


사진 용량 줄이는법


실험삼아 사진을 올려봤더니 39%의 용량이 절약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변환된 파일은 드롭박스로 공유하거나, 컴퓨터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중 동시에 가장 많은 편집이 가능 합니다.


다만 단점은 영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 친숙하지 않을 수 있다는건데, 파일을 드롭하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이용 할 수 있어서 굳이 영어를 몰라도되서 상관 없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미지프레소 (imgpresso)

이미지 프레소


http://imgpresso.co.kr/


이미지 프레소는 아까와 다르게 한글을 지원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으며 이미지 품질은 선택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


기본세팅은 매우높은 퀄리티로 되어 있으며 조금씩 조정하면 되는데, 이미지 용량을 많이 줄이고 싶다면 맴시멈으로 하지는 않는게 좋습니다. 이 부분은 직접 하나씩 선택해서 변환해보고 적당하다 싶은걸로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프레소의 단점으로는 동시에 10개밖에 편집을 못한다는 것 입니다. 오늘 소개하는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중 가장 적은 개수이며, Png 용량 줄이기 또한 불가능 합니다. JPG 용도로만 사용해주세요.


옵티미질라 (optimizilla)

이미지 용량 줄이는법


https://imagecompressor.com/ko/


제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 입니다. 한글로 되어 있어서 이용하기 편하고 동시에 편집 할 수 있는 사진 개수는 15개로 아까 소개했던 곳들의 딱 중간 입니다. 그리고 파일을 드롭하면 알아서 용량이 줄어들게 되는데 여기에서 한 가지 특이한 기능이 있습니다.


옵티미질라


이미 변환된 상태에서 용량이 얼마나 줄었는지 확인 할 수 있고, 미리보기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퀄리티바를 이용해서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니 여러분이 마음에 드는걸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미지 크기 줄이기


참고로 옵티미질라의 경우 JPG와 PNG파일 모두 변환 가능 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이미지 용량 줄이기 사이트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