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차단 확인방법 100% 알아내기


카톡 차단 확인방법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신저인 카톡 차단 확인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NS를 사용하다보면 누군가를 차단하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반대로 내가 그렇게 될 수 도 있는데요. 카카오톡 차단확인을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카톡 차단 확인 방법

카톡 차단확인 방법




오늘 소개하는 정보는 사실 판도라의 상자와 같습니다. 굳이 몰라도 되는걸 알게 되면 괜히 신경쓰일 수 있고, 마음이 상할 수 있으니 정말 필요한 경우에만 조회해보는 것을 권장드리는데요.



이 카카오톡 차단 확인 방법은 어플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내가 조회했는지 상대방이 절대 확인 할 수 없기 때문에 '카톡 확인 절대 하지 마라' 같은 내용은 신경쓸 필요 없습니다. 마음 놓고 이용해도 되니까 정 궁금하신 분들은 이 내용을 확인하여 직접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차단 확인하기



카톡 차단 확인 방법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한 가지만 이용하기 보다는 두개를 모두 이용하는편이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으니 하나씩 해보시길 바랍니다.


카카오톡 차단 확인


먼저 카카오톡 추천친구를 통해 카톡 차단 확인을 하는 방법 입니다. 가끔 카톡 차단 확인 절대 하지 마라는 이야이가 있는데, 그건 예전에 어플을 이용해서 생겼던 문제들이고, 혹은 채팅방에 초대해서 확인하는 방법이라 상대방이 알 수 있었던거지 이 방법은 그냥 기본으로 있는 기능을 이용해서 유추하는 것 이기 때문에 상대방이 알 수 없습니다.


카톡 추천친구


내가 누군가를 친구삭제 했을때 그 사람이 나를 등록하고 있는 상태라면 추천친구에 나타나게 됩니다. 그런데 만약 삭제를 했는데도 나타나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목록에 내가 없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 것 만으로는 100% 확신 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으로 알려드리는 카톡 차단 확인방법도 같이 이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혹시 친구삭제 방법을 모르는 분들은 위에 꿀팁으로 올려둔 글을 참고하면 알 수 있습니다.


카톡 차단 확인


카카오톡 차단 확인 두 번째로 알려드리는 방법은 상대방의 프로필이 보이는지 판단하는 방법 입니다. 차단을 하는 경우 상대방이 자신이 프로필사진이나 상태메시지, 배경 등 프로필 상태를 보지 못하도록 설정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설정창


카카오톡 친구 설정에 들어가면 차단친구 관리가 있습니다.


카톡 친구관리창


그리고 이 곳에서 메시지 차단, 프로필 비공개라는 것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 말은 방금 제가 말씀드렸던 것 처럼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상태에서 원치 않는다면 프로필도 보지 못하도록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카카오톡 차단확인 프로필


그렇기 때문에 평소 잘 보이던 상대방의 프로필이 보이지 않게 되었다면 충분히 의심해볼만한 상황 입니다. 하지만 이 역시 이것만으로 100%판단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휴대폰으로 내가 알고 싶은 사람을 조회해서 프로필이 제대로 보여지는지 확인을 해보면 더 좋습니다.


만약 내 카톡계정에서만 상대방의 프로필이 보이지 않는다면 차단 된 경우 입니다. 오늘 소개한 카톡 차단 확인방법을 같이 사용하시면 거의 100% 알 수 있으니 궁금했던 분들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