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이음카드 종류 및 신청방법 총정리


인천 이음카드


안녕하세요 경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말정산 소득공제가 30%나 되고, 3%~10%의 캐시백 적립이 가능한 역대급 카드인, 인천 이음카드 신청방법과 종류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음카드는 인천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만들어진 카드로 위에서 설명드린 혜택 외에도 가맹점 현장학인과 무료송금 서비스 등 말도 안되는 혜택이 담겨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은 다음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인천 이음카드

인천 이음카드

신청방법 및 종류




인천에서 자체적으로 시행하는 지역 카드가 나왔습니다. 바로 인천 이음카드인데요. 이 카드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존 카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캐시백 적립과 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갖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히 사용자만 그런게 아니라, 사업자의 입장에서도 유리한데요. 카드결제 수수료가 아예 발생하지 않으니 인천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1~2분이면 끝나니까 꼭 인천 이음카드를 신청해서 많은 혜택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인천 이음카드 혜택



인천 이음카드는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전국 최초로 만들어진 모바일 지역 전자상품권 입니다. 카카오페이 처럼 미리 금액을 충전하여 사용하는 선불카드라고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지역경제 활성화


인천 모든 지역에서 이 카드를 통해 결제를 할 경우 3%의 캐시백이 적립되고, 연말정산 30%의 소득공제가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전통시장의 경우 40%나 소득공제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인천e음 카드


그리고 가맹점에서 사용 할 경우 7%의 현장할인이 있다고하니, 같은 소비를 하더라도 더 적은 금액에 나중에 캐시백 적립까지 되는 마법의 카드 입니다. 다만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는 제외라고 하니까 이런 부분도 참고해주세요.


이음카드 혜택


사업자도 이러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데, 이건 인천에 등록한 점포만 가능 합니다.


인천 카드


인천 이음카드 사업자 혜택으로는 카드수수료가 아예 없고, 사업자카드를 등록하면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세제 혜택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천에서 관련 이벤트를 계속 진행하고 대신 홍보해주고 있기 때문에 마케팅 지원도 있으니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면 꼭 신청해야 할 것 같습니다.


카드수수료 제외


카페나 식당에서도 마찬가지로 캐시백이 적립되니까 매일 커피를 마시거나, 점심을 먹는 직장인에게도 아주 좋습니다.


이음카드 캐시백


또한 인천 이음카드를 통해 송금을 할 경우 수수료가 전혀 없는데요. 1회에 최대 50만원까지 보낼 수 있고, 1일 200만원으로 제한되어 있으니까 이런 부분은 참고해주세요.


무료 송금 서비스



인천 이음카드 신청방법

이음카드 홈페이지



인천 이음카드 신청은 이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설치하여 할 수 있습니다.



e음 홈페이지


접속 후 카드신청관리에 들어가면 카드안내 신청 메뉴가 있으니 진행해주시면 되고, 앱을 이용한다면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고 내가 사용하는 은행계좌를 연결하면 됩니다.


이음카드 신청



인천 이음카드 종류 정리

이음카드 종류


이 정보도 꼭 확인해야 하는데, 인천 이음카드 종류는 한 가지가 아닙니다. 먼저 전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는건 3%의 캐시백 혜택이 있는데요.


연수e음카드


세부적으로 연수e음카드를 선택하면 연수구내에서 사용 할 경우 10%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로e음카드


또한 서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로e음카드는 7%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미추홀은 동일하게 3%이기 때문에 그냥 인천e음카드로 신청하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미추홀e음카드


카드등록을 했다면 인천 e음카드 소득공제도 꼭 신청해주세요.


카드 소득공제


마지막으로 교통카드 충전도 가능하니까 다양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교통카드 충전


이상으로 인천 이음카드 종류 및 신청방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