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 100% 총정리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안녕하세요 IT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어떤 기종에서든,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하던 관계 없이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하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마다 사용하는 휴대폰 기종이 다르고, 주로 사용하는 인터넷 브라우저가 조금씩 다릅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이 알려준 방법이 안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 곳에서는 모든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방법이 정리되어 있으니 자신에게 해당하는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스마트폰이 출시된 이후 컴퓨터보다 휴대폰을 사용하는 일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이제는 핸드폰 인터넷 사용률이 많은 만큼 핸드폰 팝업차단해제 방법을 알아두어야 필요한 상황에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휴대폰 기종에서 할 수 있도록 정리해두었고, 모든 브라우저의 모바일 팝업설정 방법이 나와 있으니 해당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네이버앱 팝업차단 설정

네이버앱


사람마다 주로 사용하는 모바일 인터넷 브라우저가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앱의 경우 설정창에서 핸드폰 팝업차단해제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팝업차단해제


네이버앱 설정의 브라우저 기능으로 들어가면 팝업차단 설정이 있으니 여기서 필요할 때 해제하거나 활성화 하시길 바랍니다.


팝업해제


간단하게 할 수 있었지만 아이폰 팝업차단해제의 경우 조금 다른 방법을 이용해야 하니 아래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사파리 설정


아이폰은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 합니다. 그리고 safari는 자체적인 설정창이 없고, 아이폰 설정창에서 만질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폰 팝업차단해제


사파리 설정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인터넷 관련 설정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고, 팝업 차단 해제도 여기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오페라 브라우저 팝업 설정

오페라 브라우저


요즘 오페라 브라우저르 이용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메뉴 버튼을 눌러서 설정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오페라 설정


그러면 다음과 같이 고급설정에서 팝업차단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크롬 팝업차단해제 설정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팝업 차단 해제



오페라 브라우저 팝업 설정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모바일 크롬 설정창으로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설정


그러면 콘텐츠 설정이라는 메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설정


이 곳에서 설정할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이는 이 글에서 소개하지 않은 다른 브라우저도 마찬가지 입니다. 기종에 관계 없이 모두 방법은 동일하기 때문에 이 글을 봐주셨다면 무리 없이 핸드폰 팝업차단 해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