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방법: 수수료 평생무료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안녕하세요 소중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식 수수료가 평생 무료로 제공되는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이벤트 기간에 신청해지만 카카오뱅크 주식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까 당장 주식을 하는게 아니라 하더라도 꼭 미리 신청해주세요. 언젠가 사용한다면 무조건 이득 입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다양한 혜택 알아보기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카오뱅크에서 이제 주식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후발주자로 카카오주식을 시작한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카카오뱅크 주식 수수료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을 할 경우 가입축하로 5천원과 주식을 선물로 주고 있습니다. 어떤걸 받을 수 있는지 등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따로 확인해주시고요. 



여기에 더해서 카카오 주식을 통해 거래를 할 경우 매월 5천원씩 용돈을 받을 수 있고, 수수료가 평생 무료 입니다. 특별히 선착순이라던가 그런 조건이 있는게 아니라 지금 가입하면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기간이 만료되기전에 서둘러 카카오뱅크 주식 계좌를 개설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만들기

카카오 주식을 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전용 주식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


기존에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던 분들은 거기서 하실 수 있고, 아직 설치하지 않았던 분들은 카카오뱅크를 다운로드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계좌개설


그리고 아래쪽에 있는 메뉴에서 추천을 선택하고 화면을 아래쪽으로 쭉 내리면 카카오 증권사 주식계좌라는게 있습니다. 선택해서 들어가주세요.


카카오 금융상품


참고로 카카오뱅크 증권계좌는 한국투자증권에서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 카카오뱅크 주식거래 혜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나와 있으니 참고해주시고 개설하기 버튼을 통해 개설해주세요.


카카오뱅크 증권계좌




카카오뱅크 주식거래 방법



카카오뱅크 주식계좌를 개설하기 위해서는 국내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거래상품으로는 국내 및 해외주식부터 채권 및 공모주청약 등이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카카오뱅크를 통해 주식계좌 개설을 완료 했다면 거래는 한국투자증권 HTS나 MTS 혹은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혹시 이런 용어가 복잡하다면 그냥 간단하게 한국투자증권의 컴퓨터용 주식창과, 모바일용 주식창을 통해 거래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혜택 정리

카카오 주식계좌


카카오뱅크의 주식계좌 개설 혜택 조건은 매우 간단합니다. 한국투자증권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당사의 계좌를 처음 만드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해당 되는데요.



이 이벤트는 2019년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기 때문에 빠르게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앞으로 수수료 없이 이용 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축하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주식거래


그리고 축하금 외에 KOSPI 200종목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 한다고 합니다. 운이 좋다면 가격이 높은걸 받을 수 있으니 이건 뽑기운이 중요 할 듯 합니다.


카카오뱅크 주식 혜택


또한 6개우러간 거래 금액에 관계 없이 매월 5천원씩 지급해준다고 하니 가입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주식 수수료 무료


참고로 이 기간이 지나게 되면 카카오뱅크 주식계좌로 매매를 할 경우 0.014%의 수수료가 발생하게 됩니다.


수수료 안내


혹시라도 주식투자에 관심이 있던 분들은 이번 기회에 카카오뱅크에서 계좌를 개설하고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