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준비물 총정리


2019 블랙프라이데이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이 꼭 알아야 하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및 준비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다보니 그 명성은 익히 아실 것 같은데요. 내가 평소 구매하고 싶었던 물건 등 인기품목을 엄청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으니 꼭 해당 정보를 참고하여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늦으면 품절대란이 일어난답니다!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해외직구 배송 준비물




2019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다린 분들이 많을 것 같같습니다. 저도 지금 저번달부터 구매하고 싶었던 물건들을 구매하지 않고 기다리고 있는데요. 굳이 몇 개월을 기다릴 정도로 엄청난 할인이 진행되기 때문에 쇼핑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알아두어야 합니다.



단순히 인기없는 상품의 재고처리 및 특정품목만 할인하는 소규모가 아니라, 가전제품, 신발, 패션, 쥬얼리, 책, 게임 등 종류에 상관없이 거의 전품목 할인이 들어가고, 많은 분들이 원하는 삼성 및 LG TV와 다이슨 청소기 등은 품절대란이 일어나니 꼭 사전에 철저히 준비해보시길 바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당일을 기준으로 약 5일간 진행 됩니다. 그 전부터 미리 행사를 하는 경우도 있으니 내가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관련 사이트는 미리미리 눈팅을 해주셔야 좋은데요. 



올해는 11월 29일이 당일이기 때문에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25일~29일까지이며, 시차가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30일까지 잡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중 메인인 29일에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오후2시부터 진행하니 꼭 미리 준비해야겠죠?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각 쇼핑몰별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들어가는 품목 등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올해에도 삼성TV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데, 할인폭을 보면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그럼 지금 부터는 2019 블랙프라이데이에 참가하기 위한 해외직구 준비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필요한 것들을 가지고 왔고, 이게 없으면 참가할 수 없으니까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 사이트



첫번째는 해외직구 사이트 입니다. 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은 아마존이지만 사람이 몰려 접속이 느려질 수 있고, 내가 원하는 상품이 없을 수 있으니 최대한 다양한 사이트를 알아두어야 좋습니다.


6pm


그 중 대표적인 곳만 먼저 알아보자면 신발 등 패션잡화 쇼핑몰로 유명한 6pm이 있습니다. 아디다스, 캘린클라인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합니다.


아마존


그리고 역시 아마존은 빠질 수 없습니다.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종합쇼핑몰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가입해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찾아보시면 좋습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다음은 해외에서 가장 큰 전자제품 쇼핑몰중 하나인 베스트바이 입니다. 게임기, TV, PC 등 다양한 저자제품을 보실 수 있으며, 지금 할인품목 등을 미리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해외결제카드

비자카드


해외결제가 가능한 유니온카드, 비자카드, 마스터카드 등이 필수적으로 필요 합니다. 요즘 대부분의 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는 해당되며, 혹시라도 이러한 표시가 없다면 다른 카드를 발급받으셔야 합니다.



배송대행지 추천



해외직구 하는법을 찾아보면 배대지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이 배대지는 배송대행지를 의미하며, 미국에서 한국으로 직배송 되는 경우가 드물기 때문에 미국에 있는 배송대행지를 이용해야 주문이 가능 합니다.



예를들어 직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미국에 있는 친구에게 부탁해서 친구의 집으로 보낸 뒤 친구가 나에게 다시 보내주는 것과 같습니다. 당연히 배대지 이용시에는 그 만큼의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잘 비교해보셔야 합니다.


해외배송대행지


저는 그 중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아이포터를 추천드리는데, 여기를 포함해서 더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직구 적립금 (캐시백 받기)

비프루걸


해외쇼핑몰은 우리나라와 다르게 각 사이트별 적립금이 있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내가 결제한 금액에따라 캐시백이 지급되는 사이트가 따로 있는데요. 



해외직구시 구매하는 가격이 조금 크다면 가급적 캐시백 적립을 하는게 추후에도 유리 합니다. 이 사이트의 이름은 비프루걸이니 참고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개인통관고유번호 발급 받기

개인통관고유번호


해외에서 국내로 들어오는 모든 물품에는 관세가 부과 됩니다. 그리고 국내에서 금지하는 품목이 아닌지 확인하기 위한 통관이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게 개인통관고유부호이고, 주관하는 곳은 관세청 입니다. 


관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 및 조회를 할 수 있으며, 해당 정보는 이전에 소개했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19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및 준비물 관련 내용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