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쇼핑몰 사이트 총정리


해외 직구 쇼핑몰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쇼핑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미리 알아두면 좋은 해외 직구 쇼핑몰을 모아서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꼭 블랙프라이데이 같은 할인행사 기간에만 이용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언제든지 해외직구를 하고 싶을때 이용 할 수 있으니까 참고해주시고요. 평소에도 우리나라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훨씬 저렴한 물건이 많이 있으니까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외 직구 쇼핑몰

해외 직구 쇼핑몰

사이트 총정리




해외직구 쇼핑몰은 몇 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우리나라의 지마켓이나 11번가 같은 종합쇼핑몰이 있고, 전자제품으로 유명한 다나와나 하이마트처럼 각 제품별로 특화된 곳도 있고, 각 브랜드별 쇼핑몰이 또 따로 존재 합니다.



종합쇼핑몰에서 할인행사를 진행하지 않더라도 각 브랜드 쇼핑몰에서만 할인 하는 경우도 있으니까 내가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해외직구 사이트가 따로 있는지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허브 : 영양제, 건강식품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각종 영양제 및 건강식품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한국어 패치가 완료되었기 때문에 영어를 모르는 분들도 쉽게 주문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가격도 우리나라보다 훨씬 저렴하지만,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구매하고 싶은 건강보조제가 있다면 꼭 봐주시면 좋습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그리고 이번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특별한인 되는 제품들도 있으니 한 번 들어가보세요. 참고로 해외버전이기 때문에 우리나라에 출시되는 제품이라 하더라도 함량이 더욱 높습니다.



뉴발란스 아울렛

뉴발란스 아울렛


우리나라에서도 뉴발란스는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요. 뉴발란스 아울렛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고, 우리나라에 출시되지 않은 것도 미리 구매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발 해외직구


그리고 가격도 저렴하고 할인행사도 다양 합니다. 혹시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였다면 꼭 기억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스트베이 : 신발,스포츠용품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스포츠 브랜드의 신발이나 의류 등을 구매하고 싶다면 이스트베이는 꼭 알아두어야 하는 사이트중 하나 입니다.


이스트베이


남자, 여자, 키즈로 분류해서 볼 수 있고, 브랜드별로 모아서 볼 수 있어서 쇼핑하기 편리하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아디다스 해외직구 쇼핑몰


아디다스, 아식스, 반스, 퓨마, 노스페이스, 리북 등 정말 다양한 제품이 한 곳에 정리되었으니 평소 스포츠 용품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꼭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마존 : 종합쇼핑몰

아마존


아마존은 우리나라의 오픈마켓과 같은 종합쇼핑몰 입니다. 온라인 서점으로 시작하여 지금은 세계 최대의 기업이 되었는데요. 없는 제품이 거의 없을 정도로 수 많은 제품이 있고, 블랙프라이데이 등 할인행사 기간에는 꼭 들어가봐야 하는 곳 중 하나 입니다.


아마존 직구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글로벌 기업인 만큼 신한카드에 대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고, 어떤 물건을 원하든 다 있기 때문에 한 번씩 조회해보시면 좋습니다.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베스트바이 : 전자제품

베스트바이


해외직구의 꽃은 전자제품이 아닌가 합니다. 그 만큼 큰 할인율을 자랑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삼성이나 LG의 TV 및 휴대폰 등을 이 곳에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관부가세 등을 잘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구매하는 가격이 전부가 아니라 국내로 들여올때 배송대행지나, 관세 등에서 금액이 더 빠져나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TV 해외직구


그럼 이상으로 해외직구 쇼핑몰 사이트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