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도음이 되는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해 분실된 핸드폰 찾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와 노트 등 삼성 핸드폰은 분실시 핸드폰 위치추적이 가능하도록 자체적인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을 이용해서 삼성 핸드폰 패턴풀기도 가능한데요. 미리 등록하지 않으면 필요한 상황에서 이용 할 수 있으니 하단을 참고하여 등록해보시길 바랍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핸드폰 위치추적 하기




핸드폰 가격이 점점 비싸지면서 휴대폰 도난 사고가 많아지고 있는데요. 핸드폰이 분실되었을때 쉽게 대처 할 수 있도록 각 제조사에서 핸드폰 위치추적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리 등록하지 않는다면 사용 할 수 없기 때문에 꼭 한 번씩 확인해야 하는데요. 특히 해외여행을 가거나 할 때는 필히 켜두셔야 좋습니다. 이 외에도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이용 할 수 있으니 어떻게 활용 할 수 있는지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이용하기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삼성 갤럭시 위치추적을 하고 싶다면 삼성 내 디바이스 찾기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됩니다. 그러면 지도에 내 휴대폰 위치가 표시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내 디바이스 찾기


이 내 디바이스찾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핸드폰 분실시 대처방법을 따로 찾아 볼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 위치찾기를 할 수 있고, 핸드폰을 찾지 못하는 상황이라 하더라도 디바이스 잠금 및 데이터 백업 등이 가능 합니다.


갤럭시 위치추적


그리고 만약 자신이 걸어둔 패턴을 잊었다면 초기화 하는게 가능하기 때문에 갤럭시 패턴 푸는 방법으로도 활용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패턴 풀기



갤럭시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

갤럭시 디바이스 찾기 설정


이러한 내 디바이스 찾기 기능을 이용하고 싶다면 핸드폰에서 몇 가지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먼저 설정창에 들어가주세요.


갤럭시 보안 메뉴


그리고 생체 인식 및 보안 메뉴로 들어갑니다.


삼성 핸드폰 분실시 대처요령


여기서 내 디바이스 찾기를 선택해서 해당 메뉴를 활성화 합니다.



이게 꺼져 있다면 위치찾기가 불가능하니 필요한 상황에서는 꼭 켜주셔야 합니다.


삼성 계정


마지막으로 삼성 계정을 입력하면 됩니다.


삼성 위치추적


그러면 핸드폰 분실시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내가 등록했던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해당 기능들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갤럭시 핸드폰 위치추적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