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어플 추천 TOP4: 최고의 통역 앱


번역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해외여행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번역 어플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제가 해외여행을 갔을 때 유용하게 사용했던 앱을 모아두었고, 문장번역뿐만 아니라 실시간 통역과 사진번역 기능을 통해 메뉴판을 읽는 등 요긴하게 사용 할 수 있으니 각 리스트를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여행 번역어플

번역 어플 추천

해외여행 통역 앱




오늘 소개하는 번역 어플 추천 리스트는 총 4개 입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번역 앱을 선정하였고, 각 장점이 있으니 하나만 이용할게 아니라 여러개를 같이 사용하면 좋은데요.


해외 여행 번역 어플로만 사용 할 수 있는게 아니라 일상에서도 회화 번역기나 문서번역 등에 사용 할 수 있으니 설치해두시면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화 번역기 플리토

회화 번역 등 외국어 학습을 하고 싶다면 가장 이용하기 좋은 번역 어플은 플리토 입니다. 이 앱은 자동번역 등 지금 까지와는 다른 특별한 기능들이 많이 있습니다.


플리토



자동번역 기능이 있기 때문에 24개 언어를 입력하면 즉시 번역 되고, 번역가가 직접 번역한 유사한 내용까지도 함께 나타나기 때문에 조금 더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화번역기


또한 음성 및 이미지 번역을 할 수 있고, 이 곳에서 활동하는 번역가들에게 내용을 의뢰하는 것도 가능 하기 때문에 조금 더 자연스러운 결과를 원한다면 플리토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해외여행 번역어플 지니톡

지니톡


해외여행 번역 어플로 가장 추천하는건 지니톡 입니다. 



여행에서 번역을 사용 할 때는 최대한 빠른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하는데 지니톡은 번역가가 직접 해주는 것은 아니라 하더라도, 번역이 가장 자연스러운편에 속하기 때문에 유용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문서 번역 어플


대체적으로 문장번역에 가장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필요한 내용을 입력하고 번역을 누르면 양방향으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혹시 잘못된 내용이 입력된 것은 아닌지도 확인 가능 합니다.


AI 번역기 네이버 파파고

네이버 파파고


해외여행 통역어플을 원한다면 네이버 파파고가 적합합니다. 이 어플은 하나의 화면에서 두 가지 언어를 선택하여 대화하는 내용을 실시간 번역 해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통역 앱


그리고 만약 상대방에게 건냈을때 언어변경을 하는 등 조금 귀찮을 수 있는데 여기서는 화면에 문자를 입력 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합니다.


사진 번역 구글 번역기

통역 어플


마지막으로 사진 번역에 가장 우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구글 번역기 입니다. 메뉴판이나 표지판을 확인하고 싶을 때 가장 잘 사용하였으며, 지원되는 언어도 다양하기 때문에 필요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한 번역 어플 추천 목록 중 자신에게 필요한 앱을 선택해주시길 바라며, 꼭 하나만 이용 할 필요는 없으니 동시에 여러개를 다운 받아둔다면 더욱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