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정품등록 및 확인 방법: as 신청하기


에어팟 정품등록

안녕하세요 애플 관련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즘 가장 많이 쓰는 코드리스 이어폰 에어팟 정품등록 및 확인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 에어팟 as를 받으면서 정품등록을 미리 하지 않아 난감했던 상황이 있습니다. 에어팟 정품등록을 했다면  무상으로 as받을 수 있고, 에어팟 정품확인도 동시에 할 수 있으니 애플코리아에서 조회해보시길 바랍니다.




에어팟 정품등록

애플코리아

에어팟 정품등록




최근 애플 에어팟을 이용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에어팟을 처음 구매했다면 가장 먼저 정품확인 및 정품등록을 해주셔야 합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찾는 방법도 함께 정리되어 있으니 내용을 통해 해보시길 바라며, 만약 airpods이 고장났다면 as신청 하는법도 이 글을 통해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팟 정품등록

에어팟 정품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애플코리아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합니다.


애플코리아



이 곳에서 에어팟을 비롯해 아이폰 등 애플 제품의 AS신청 및 정품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apple 코리아


애플코리아로 들어갔다면 우측에 있는 검색버튼을 선택해서 보증 정보 확인을 찾습니다.


에어팟 정품확인


그러면 이렇게 보증 확인하기를 통해 에어팟 정품확인과 등록이 동시에 됩니다.


에어팟 보증확인


혹시 에어팟 일련번호 찾기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셨다면 다음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찾기


에어팟 일련번호 찾기는 다음과 같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첫 번째는 에어팟 케이스에 있는 번호를 확인하는 방법 입니다. 하지만 글씨가 매우 작기 때문에 가급적 다른 방법을 이용하는게 더 간편합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등록


아이폰에 에어팟을 연결한 경우라면 설정에서 일반으로 들어간 뒤 정보탭에서 에어팟 일련번호 확인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안드로이드에서 이용중이라면 이 방법은 이용 할 수 없습니다.


에어팟 바코드 송장


마지막으로 가장 보편적으로 사용되는 방법 입니다. 에어팟 포장상자를 보면 일련번호가 나타나 있습니다. 만약 이 상자를 버렸다면 위에 있는 방법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에어팟 as신청 및 후기

에어팟 as


에어팟 as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 합니다.


에어팟 as 목록


여기서 자신에게 해당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수리 및 교체가격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의 경우 수리비 확인이 가능 합니다.


airpods 수리비용


에어팟 수리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꼭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서비스센터


자신의 집에서 가까운 애플서비스센터를 검색해보시고 방문하면 되는데, 당일 방문시 대기자가 많을 수 있으니 가급적 미리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는 1시간 이상 기다렸었고, 한 쪽이 들리지 않아 무상으로 수리 받았습니다. 기술적 문제는 대부분 무상수리이니 걱정말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