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연시 인사말 모음: 연하장 인사 문구 정리


연말 연시 인사말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연말 연시 인사말 모음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까운 사람들 뿐만 아니라 거래처나 중요한 사람들과도 인사를 해야 하는 만큼 상황에 맞는 연말 인사말 문구를 어느정도 알고 있어야 하고, 이러한 문구가 정리되어 있으니 이용 바랍니다.



연말 연시 인사말 모음

연말 연시 인사말

2020년 연하장 인사




우리는 인사를 하는 일이 정말 많은데요. 그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문제이지만 조금 더 정성을 들이면 그 사람에게 중요한 사람이 될 수 있는 만큼 어느정도는 신경을 써줘야 좋습니다.


연말 연시 인사말 뿐만 아니라 설날이나 추석 같은 명절이나, 다양한 상황에서 감사 인사를 센스 있게 할 수 있도록 문구를 모아둔 사이트와 어플들이 있습니다. 모두 소개하고 있으니까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연말 인사말 모음 앱

연말연시 인사말 문구를 원하셨다면 다음 사이트에 들어가보시면 좋습니다.


인사말 사이트



이 곳은 얼마전 소개했던 새해 인사말 어플과 동일 합니다. 그 때 안드로이드는 가능 하지만, 아이폰을 사용을 할 수 없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찾아보니 인터넷 사이트 버전으로도 있어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연말 연시 인사말


이 곳에는 정말 많은 인사말이 준비되어 있고, 페이스북이나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같은 SNS 뿐만 아니라 문자나 카카오톡 같은 메신저로도 공유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연말 인사말


메뉴를 보면 알 수 있듯 다양한 인사가 준비되어 있고, 연말 연시 인사말 모음을 보고 싶다면 송년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송년 인사


여기 보면 단순힌 연말 인사말 부터 2020년 연하장에 이용하면 좋은 문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혹시 조금 더 격식을 차려야 하는 연말 연시 인사말을 준비하고자 한다면 예스폼 홈페이지를 이용 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예스폼 사이트


이 곳은 이력서나 계약서 같은 문서양식을 제공하는 사이트 입니다.


송년 인사하기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사말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시즌 인사


송년에 들어가보면 아까 보다 조금 더 정성들여진 문구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이 것도 아까와 마찬가지로 무료이용이 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2020년 연하장 문구 어플


이건 저번에도 메인으로 소개 했던 인사말 전용 어플 입니다.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연말 연시 인사말은 없는줄 알았는데 새해 메뉴를 잘 보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 앱에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전에 했기 때문에 더 궁금하다면 해당 글을 봐주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연말 연시 인사말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올해에는 정말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누군가는 좋은 일도 있었고, 누군가에게는 잊고 싶은 1년이 되었을 수 도 있겠지만 모두 털어버리고 새로운 2020년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