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자년 새해인사 카드 만들기 (2020)


경자년 새해인사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경자년을 맞아 새해인사를 예쁘게 할 수 있도록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들이나 가족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이미지 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이며, 비지니스를 위해 거래처나 사장님 혹은 직장상사에게 새해인사를 하기 안성맞춤 입니다. 다양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경자년 새해인사

2020년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 만들기



사업이나 영업직이라면 신년인사를 빼먹어서는 안되겠지만 이 외에 직장인도 직장상사나 사장님에게, 그리고 주변 지인들에게 새해인사를 하는게 인맥관리에도 큰 도움이 되는데요.


이럴때 적절한 새해 인사말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조금 더 정성들인 느낌을 주고 싶다면 이미지 카드를 제작해서 보내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로 제작해주는 업체부터, 직접 만드는 방법 까지 다양하게 있으니까 원하는 방법을 이용해보세요.




 

새해인사 카드 제작 사이트

스마일카드


먼저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를 제작해주는 서비스부터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은 스마일카드라는 곳으로 신년 모바일연하장 및 이메일 연하장을 제작해주고 있습니다.


경자년 연하장



이렇게 다양한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으며, 원한다면 회사로고를 넣거나 자신의 이름 혹은 새해 인사말 문구를 넣는 등 수정하는게 가능 합니다.

연하장 만들기


다만 이 서비스는 직접 고퀄리티로 제작해주는 만큼 유료로 제공 되고 있습니다. 기본 모바일카드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돈이 드는건 조금 아쉽지만 만약 비지니스 용도로 사용한다면 퀄리티도 신경쓰지 않을 수 없고,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무료로 새해인사 카드 만들기를 하고 싶다면 아래에 있는 내용을 봐주시면 됩니다.


연하장 문구 입력


마지막으로 이 서비스는 아까 말씀드린 것 처럼 연하장에 들어갈 인사말 문구를 추가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 로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의 회사나 사업장의 로고를 넣는다면 더욱 센스 있는 연하장이 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용도로 사용하기 좋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아래에서는 무료로 직접 제작하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 제작 무료앱


이건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어플 입니다. 다운 받아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새해인사 카드 앱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앱을 설치하면 새해와 관련된 다양한 이미지가 있고, 여기에 우리가 원하는 인사말만 추가하면 됩니다.


경자년 새해 이미지


만약 조금 더 수정이 가능한 어플을 원한다면 사진편집 앱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퍼펙트 이미지


그 중에서 다양한 편집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퍼펙트 이미지 앱도 신년인사 카드를 만들기 적합합니다.


사진 편집 어플


다양한 콜라주 기능을 제공 하고 있으며, 폰트 꾸미기도 가능해서 예쁜 새해인사 카드를 만들기에 적합합니다. 다만 조금 더 캐쥬얼한 느낌이 드는 만큼 지인이나, 친구들에게 보내기 적합해보입니다.


폰트 디자인


이러한 편집앱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2020년 새해 이미지는 없기 때문에, 제대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경자년 새해인사 이미지를 미리 받아두어야 한다는 것도 참고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짝 사진 편집


마지막으로 조금 더 특별한 디자인의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를 만들고 싶다면 반짝이라는 사진 디자인 어플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디자인 어플


사진을 하나 지정하고 내가 원하는 만큼 자를 수 있는데요. 그냥 해당 부분이 사라지는게 아니라 위치를 앞으로 옮기는게 가능해서, 그 사이에 새해 이미지를 넣는다면 조금은 특별한 연하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디자인 어플


이 상태에서 적절한 2020년 새해 인사말을 추가한다면 금상첨화 입니다. 다만 위의 예시 사진 처럼 사람 얼굴로 할 경우 조금 기괴할 수 있는 만큼, 누구에게 보낼 것 인지에 따라 이미지를 잘 지정해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경자년 새해인사 카드 만들기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말씀해주시기 바라며 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