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KTX, ITX 정리


2020년 설날 기차표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명절에 우리의 발이 되는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2020 설 명절이 얼마 남지 않은 만큼 벌써 코레일 설날 기차표 예매 시즌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를 놓치면 절대 예약을 할 수 없기 때문에 해당 내용을 잘 알아두어야 하는데요. 모든 내용이 정리되어 있고, 예매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으니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설날 기차표 예매

KTX, ITX 등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사이트가 오픈되었습니다. 설날에는 특송기간이라고해서 많은 사람들의 접속이 몰리다보니 조금 더 라이트한 페이지를 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설연휴 기간동안의 기차표는 예매 할 수 있는 시간이 딱 정해져 있기 때문에 해당 시간을 정확히 알고, 많은 사람들과의 경쟁에서 이길 수 있게끔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기차표 예매를 성공적으로 하길 기원 합니다.




설날 기차표 예매 홈페이지


설날 기차표 예매 홈페이지 입니다.


레츠코레일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2020년 설 승차권 예매 안내 공지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예매기간 및 대상기간 등의 정보가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설날 기차표 예매



만약 이 기간외의 기차표를 미리 예매하고자 한다면 평상시와 동일하게 코리일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되고, 명절 예매를 원한다면 이 곳에 안내된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됩니다.


설 승차권 예매


예매날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부, 경전, 동해, 대구, 충북 등의 열차는 1월 7일 화요일 오전 7시~오후1시까지 가능하며, 현장예매를 할 경우 8시~11시까지 가능 합니다.


호남, 전라, 강릉, 경춘선 등은 1월 8일 같은 시간에 가능하니 자신이 원하는 열차표의 예매일이 언제인지 꼭 제대로 기억해주셔야 합니다.


명절 기차표 환불


만약 이 기간의 열차표를 환불하게 될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위약금이 발생합니다. 출발시간 전까지는 그리 큰 수수료는 아니지만, 필요한 사람들이 이용 할 수 있게끔 가급적 빨리 환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설날 KTX 예매


명절 승차권은 KTX 마일리지 및 기타 할인쿠폰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예매 홈페이지는 12시부터 미리 방문해볼 수 있습니다.


설날 ITX 예매


마지막으로 전용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레일멤버십에 가입을 해야만 합니다. 당일날 가입을 하면 늦을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0년 설날 기차표 예매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