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 (신년운세 어플)


2020년 무료 토정비결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인터넷과 핸드폰을 통해 운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보니 정말 점을 믿지 않는 이상 직접 점집에 방문 할 필요가 없어졌는데요. 무료로 2020년 신년운세를 볼 수 있고, 토정비결 확인도 가능하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0년 무료 토정비결

2020년 토정비결 운세

무료 점 보기




매년 새해가 되면 올해의 운은 어떠한지 궁금해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점집에 가는거겠지만, 아무래도 비용도 발생해서 조금 부담 되거나, 직접 방문 할 시간이 없는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럴 때 이용하면 좋은 무료 운세어플을 소개해드리려 하는데요. 신년 토정비결 뿐만 아니라 궁합 외에도 다양한 운세를 이용 할 수 있으니까 한 번 봐주시면 좋습니다.




꿀팁→




2020년 신년운세 어플 추천


요즘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무료 운세 서비스가 다양하게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농협 토정비결 및 KB 손해보험 토정비결 같은 인터넷 운세 사이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저러한 홈페이지에서는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없기 떄문에 뭔가 보다만듯한 느낌이 들었을 것 같은데요. 아주 자세하게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를 할 수 있고, 다양한 운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점신



2020 점신 어플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 합니다.



평생 사주 보기


어플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오늘의 운세와 점수 등을 알 수 있으며, 아래쪽에 정통운세 서비스가 있는 것을 확인 가능 합니다. 또한 자신의 사주정보를 입력해두면 다음 부터는 입력 할 필요 없이 바로 점을 보는 것이 가능 합니다.


올해 운세 보기


정통운세에는 궁합이나 신년운세 토정비결 등이 있고, 이 외 별자리나 꿈해몽 등의 서비스로 제공 하빈다. 이러한 내용은 모두 무료이니 시간 있을때 천천히 둘러보면 좋습니다.


토정비결 사주


2020년 토정비결의 경우 나의 기운이 표시 되며, 토정비결 원문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운세 보기 무료


이 화면에서 결과 풀이 전체 보기를 선택하면 띠로 본 신년 등 다양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띠로 본 신년


궁금증 풀이에서는 올해의 재테크 등 우리가 알고 싶어하는 내용들을 보여주며, 조언에서는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 등 알아두어야 하는 것들을 제공 합니다.


토정비결 2020


뿐만 아니라 월별 운세 기능을 제공 하고 있어서, 한 달에 한 번씩 재미삼아 보기에 좋습니다.


월별운세


장점이 너무나 많은 어플이기 때문에 딱히 단점이 없습니다. 광고가 조금 많이 나오기는 하지만, 무료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감안 할 수 있는 수준 입니다.


이상으로 2020년 무료 토정비결 보기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