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광고 없애는법: 차단 어플


핸드폰 광고 없애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할 때 과하게 나타나는 핸드폰 광고 없애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조금 심하다 싶을 정도로 광고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페이스북이나 뉴스 기사 등에서 이러한 일이 많습니다. 이런 핸드폰 광고 차단을 할 수 있는 앱이 있으니 다운 받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핸드폰 광고 없애기

핸드폰 광고 차단 어플




핸드폰을 이용하다보면 광고가 과하게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팝업까지 나오는 경우는 조금 심하다 싶기도 한데요. 이러한 광고가 많으면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만큼, 조금 더 쾌적환 환경에서 휴대폰을 사용하고 싶었다면 이용 할 수 있는 광고 차단 어플이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 할 수 있는 것과 유료버전을 모두 가지고 왔으니 마음에 드는걸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모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꿀팁→



핸드폰 광고 차단 앱

이 어플은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는 광고 차단 어플 입니다.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아무 조건 없이 이용 할 수 있으니 다운 받아주시면 됩니다.


애드킬라



애드킬라는 평생 무료로 사용 할 수 있고,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설정을 마치면 자동으로 광고가 차단되기 때문에 굳이 유료버전을 이용 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아이폰 광고 차단


애드킬라를 사용하면 이렇게 평소 우리가 네이버 뉴스 등에서 보였던 과다한 광고가 전혀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조금 더 쾌적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 합니다. 


이 핸드폰 광고 없애는법을 이용하고자 한다면 먼저 앱을 설치해서 몇 가지 설정을 해줘야 합니다.


핸드폰 광고 차단


아이폰의 경우 애드킬라를 실행하면 활성화 하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이 때 사파리 설정으로 들어가서 내용을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휴대폰 광고 차단


콘텐츠 차단기에서 해당 옵션을 활성화 해주면 핸드폰 광고 안보이게 하는 설정은 끝입니다. 다만 가끔 차단이 안되는 컨텐츠가 있을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참고 바라며, 조금 더 완벽한 차단을 원한다면 유료 어플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유니콘 광고차단 앱


유니콘 앱은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어플로 금액이 그리 부담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말 필요하다면 부담 없이 이용 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핸드폰 팝업 광고 차단


거의 완벽하게 광고를 제거해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 앱을 이용하면 광고 때문에 나가는 데이터 이용료를 절약 할 수 있고, 인터넷 속도는 최대 4배까지 증가한다고 합니다.


사파리 광고 없애기


또한 여전히 보이는 광고가 있을때 클리너로 즉시 제거를 해서, 앞으로 비슷한 유형의 광고가 보이지 않도록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핸드폰 광고 없애는법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