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인사말 모음: 2020 경자년


설날 인사말

안녕하세요 알아두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설날인사를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2020년 설날 인사말 모음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인사는 1년중 가장 큰 명절의 인사인 만큼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앞으로 잘 부탁드린다는 의미가 있고, 내가 이렇게 신경쓰고 있다는 것을 알리는 만큼 정성을 들여야 좋습니다. 이러한 설날 인사 문구가 모두 정리되어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설날 인사말 모음

2020년 경자년

설날 인사말 모음




2020년 설날 인사룰 어떻게 할지 결정하셨나요? 만약 평범하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보낼 생각이었다면 오늘 소개하는 설날인사 문구 모음 사이트를 꼭 이용해보셔야 좋습니다.


잠깐만 시간을 들이면 정말 많은 설날인사 문구를 확인 할 수 있고, 무료로 이용 할 수 있으니까요.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이런게 사회생활인 만큼 조금 더 센스있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2020년 설날 인사말 어플

다양한 인사말이 저장되어 있는 어플 입니다.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니 센스 있는 설날인사를 하고 싶었다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설날 인사말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갤럭시폰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설날 인사


이 앱은 매우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특별히 UI가 예쁜 것도 아니고,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우리가 일상에서 사용하기 좋은 문구 및 명언 등이 잘 정리되어 있는데요.


카테고리는 추석, 새해, 감사, 축하, 안부, 사자성어, 명언, 나의인사말로 정리되어 있습니다. 2020년 경자년 설날인사말을 보고 싶다면 새해를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경자년 설날 인사


그러면 이렇게 다양한 설날인사 문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몇 개가 있는지는 직접 세어보지 않았다면 갯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나만 단독으로 이용해도 좋겠지만, 조금 더 길게 보내고 싶다면 2~3개를 합쳐서 보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20년 명절 인사말


마음에 드는 설날인사가 있다면 선택해서 전체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 복사를 해도 되고, 문자보내기 기능을 이용해서 바로 보내는 것도 가능 합니다. 


문자공유기능


다만 작년 까지는 카카오톡과 연동 기능을 제공 했지만, 이 기능이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이 이야기는 아래에서 계속 해보겠습니다.


나의 인사말 목록


만약 지금은 필요 없지만 나중에 사용 할 것 같은 인사말이 있다면 저장해서 나중에 따로 확인하는게 가능 합니다.


새해 인사


매년 새해인사를 뭐라고 보내야 할지 고민될 때 마다 이용했던 어플인 만큼 기능이 몇 가지 빠진 걸 알 수 있었는데요. 확인해보니 카카오톡 전송 같은 기능은 프로버전으로 따로 빼둔 것 같습니다. 


인사말 프로 앱


얼마 안되는 금액이라 유료버전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지만, 사실 이 금액을 주고 굳이 이용해야 하는 생각은 듭니다. 그냥 복사해서 이용하면 되는 것 이니 말이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아이폰에서는 다른 선택지가 없지만, 안드로이드에서는 2020년 설날 인사말 모음 어플이 더 있습니다.


예스폼


이 어플은 조금 더 긴 문장의 설날인사 문구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예스폼 좋은 인사말


앱은 이러한 모습으로 되어 있고, 카카오톡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와 메신저로 바로 공유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


시즌 인사


그리고 카테고리가 더욱 세분화 되어 있기 때문에 설날 인사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을 이용하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2020년 설날 인사말 모음 어플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참고하여 예쁘게 인사하여 사랑 받는 경자년이 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