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설날 이미지 사진 모음 인사말 카드 보내기


2020 설날 이미지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명절을 맞아 설날 인사말 카드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2020 설날 이미지 사진 모음 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설날 일러스트나 이미지를 모아둔 사이트를 찾으셨다면 여러 곳을 올려두었으니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이 외에 설날 인사말 카드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도 올려두었으니까 다른 글도 함께 봐주시면 좋습니다.



2020 설날 이미지

2020 설날 이미지 모음

인사말 카드 만들기




우리나라에서 1년중 가장 큰 명절은 바로 설날 입니다. 그리고 설날이 되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카드를 보내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인사를 잘 해둬야 나중에 연락 할 때도 좋고, 거래처나 직장상사에서도 좋은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습니다.


만약 대충 설날 인사말 문구만 보내는 게 조금 성의 없어보이거나, 어색했다면 여기에 나와 있는 이미지 모음 사이트를 이용해보면 좋습니다. 카드 제작법이나 다양한 설날 문구도 함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설날 인사말 이미지 모음 사이트


2020 설날 이미지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 할 수 있는 사진들을 찾고 싶다면 평소 이미지 모음 사이트를 알아두면 좋습니다.


핀터레스트


이 중 대표적으로 핀터레스트가 있습니다. 검색을 하거나 이 주소로 들어가주시고요. 핀터레스트 사이트에 들어가면 검색창이 있으니 이 곳에 설날 이미지나 일러스트 등으로 검색을 하면 다양한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모음 사이트


여기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다면 선택해서 더 큰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


설날 이미지 모음


저장을 하면 내 핀터레스트 계정 보관함에서 볼 수 있고, 해당 이미지를 받고 싶다면 해당 사진이 올라온 사이트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받을 수 있습니다.


설날 이미지 사진

다음으로 조금 더 다른 스타일의 2020 설날 이미지를 원한다면 Pngtree 홈페이지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pngtree


 이 곳은 PNG 이미지 위주로 모아져 있고, 벡터 사진이 필요할 때 도 유용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벡터 사진 모음


홈페이지로 접속해서 검색창에 내가 원하는 사진을 입력하면 이렇게 결과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설날


이 곳에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사진 보다는 조금 더 심플한 2020 설날 이미지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 외에도 저작권 없는 무료 사진 사이트로 유명한 픽사베이도 있습니다.


픽사베이


마찬가지로 검색을 하면 찾을 수 있고, 여기에 있는 사진들은 상업적으로도 이용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으니까 상황에 맞게 이용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


마지막으로 2020년 설날 인사말 카드를 만들고자 한다면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내가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고 문구만 입력하면 10초만에 설날 동영상을 만들 수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2020 설날 이미지 모음 사이트와 인사말 카드 보내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내용으로 더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