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병원찾기 및 공휴일 약국 찾는 방법


휴일 병원찾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갑자기 아플 때 찾을 수 있는 휴일 병원 찾기 방법 및 약국 찾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병원이나 약국 문연 곳을 찾기 힘들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쉽게 조회 할 수 있고, 어떤 진료 까지 가능한지도 미리 파악 할 수 있습니다. 두고두고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으니 접속 후 즐겨찾기 해두시길 바랍니다.



공휴일 약국

휴일 병원찾기

공휴일 약국 문여는 곳




가급적 아프지 않는 게 가장 좋겠지만, 이왕 아플거라면 차라리 평일에 아픈 게 낫습니다. 휴일 병원찾기가 힘들뿐만 아니라 약국도 대부분 문을 닫기 때문에 약을 사먹는 것도 힘들 수 있는데요.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미리 휴일 진료 병원을 미리 알아두거나, 주말 약국을 미리 알아두어야 좋습니다. 만약 이러한 대비를 하지 못했다면 이 사이트에서 조회 해보시길 바랍니다. 내 주변 병원 및 약국을 찾을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진료일 및 시간 등을 자세히 파악 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 약국 및 병원


휴일에 진료를 보는 병원이나 공휴일 약국을 찾아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휴일지킴이 약국


약국의 경우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가 유명한데, 이 곳에서 날짜를 선택하면 해당일에 영업을 하는지 미리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제가 소개하는 곳은 이 보다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다른 사이트 입니다. 


이 곳에서는 휴일 병원찾기도 함께 할 수 있고, 지도 서비스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니 접속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응급의료포털 E-gen



이 사이트의 이름은 응급의료포털 E-gen 입니다. 내가 사는 지역과 함께 검색하고자 하는 반경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특별히 보고 싶은 진료과목이나 의료기관이 있다면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주말 약국


그러면 이런식으로 지도를 통해 해당 위치와 함께 운영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해당 이름을 선택하면 이런식으로 세부내역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일요일 여는 병원


응급실 운영은 언제 하는지, 진료과목은 언제인지 등을 파악 할 수 있고, 어떠한 장비들이 있는지 까지 알 수 있기 때문에 꼭 휴일 병원찾기가 아니더라도 평상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시간 병상정보


그리고 실시간 병상정보를 안내하고 있어서 응급실에 자리가 있는지 미리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일요일 병원 찾기는 물론이고, 설날이나 추석 같은 명절연휴 병원 찾기로도 유용히 사용 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일요일 병원 찾기


이상으로 휴일 병원찾기 및 공휴일 약국 찾는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외에 더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