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스쿨존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법이 개정되면서 어린이보호구역에서 사고를 낼 경우 엄청난 배상을 해야 하는 상황에 처했습니다. 조금 과한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큰 금액이고, 심하면 징역을 가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는 게 좋은데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내비 어플인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스쿨존 우회




개정이후 각종 내비게이션 어플에서는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기능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내비게이션과 티맵에 적용되어 있는데요. 


우리나라 운전자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방법이 정리되었으니 혹시 해당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내용을 봐주시면 좋습니다. 부디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보호구역 주의


초등학교 주변에는 붉은색의 스쿨존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는 시속 30km 이하로 달려야 하고, 주정차는 절대 금지 입니다. 여기까지는 다른 분들도 다들 알고 계시는 내용일 것 같은데요.


이제는 30km이하로 달렸더라도 사고가 발생하게 된다면 무조건 운전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심지어 사람이 와서 부딪혔다 하더라도 단 1%의 과실도 없는 게 아니라면 무조건 처벌대상 입니다.


어린이보호구역


운전하는 분들이라면 과실이 0%로 인정받기 어렵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을 것 이라 생각 하고, 이렇게 피하기 어려운 문제이다보니 가급적 티맵 스쿨존 우회 방법을 이용해서 최대한 피하는 게 상책 입니다.



Tmap 스쿨존 우회 방법

티맵



티맵은 T아이디와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이 가능 합니다. SKT를 이용하는 분들은 T아이디로 이용하시고, 그 외 통신사를 이용하는 분들은 휴대폰으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Tmap


원활한 사용을 위해 앱 설치시 필요한 기능은 모두 활성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GPS는 절대 거부 하시면 안되니 참고해주시고요.



앱을 실행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 좌측에 보면 메뉴버튼이 있습니다.



여기서 톱니바퀴모양의 설정창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티맵 버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티맵 버전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8.1 이상의 버전이어야 합니다. 최신버전인지 꼭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티맵 스쿨존 우회


버전을 확인했다면 이제 목적지를 입력해서 내비기능을 이용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최단거리, 고속도로우선, 어린이보호 등 여러 경로가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어린이보호가 티맵 스쿨존 우회 경로에 해당 합니다.


민식이법


어렵지 않은 방법이니 혹시라도 발생할 수 있는 만에 하나의 상황을 방지하고 싶다면 티맵 어린이보호구역 우회 방법을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요즘 운전자보험은 대응하고 있으니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이 것도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