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인사말 문구 모음 어플: 바로 전송


추석 인사말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리뷰창고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추석 인사말 문구를 쉽게 보낼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석이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사 문구를 보내게 되는데요. 이 때 뭐라고 보내야 할지 생각나는 게 없었다면 이 앱을 이용해보시면 좋습니다. 다양한 추석 문구가 있고, 바로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보낼 수 있으니 여기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인사말

추석 인사말 문구

바로 보내기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가족이나 친구뿐 아니라 직장동료나 거래처에 인사를 해야 하는 일이 생기는데요. 다른건 몰라도 추석 같은 명절 인사는 반드시해야 좋습니다. 그리고 이럴 때 아무런 문구나 보낼 수는 없기 때문에 고민이 되셨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인사말 어플이 있어서 다양한 문구를 모아두었고, 이 문구를 참고하여 내가 수정해서 보내거나 거기 적혀 있는 내용을 그냥 보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필요 없이 간편하게 인사장을 보낼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사말 문구 어플

 

 

추석 인사말 모음집이 필요하셨다면 어플을 통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추석 문구를 보내기 위해서는 카카오톡과 문자를 이용하는 만큼, 휴대폰에서 이 앱을 설치하여 문구를 확인한 뒤 바로보내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인사를 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석 뿐만 아니라 다른 명절이나, 경조사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사말 어플

 

 

 

 

추석 인사글 문구 앱 사용법

인사말 앱

이 앱의 이름은 '인사' 입니다. 설치하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번에는 추석 인사말 보내기가 목적이나 명절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보이는 것 처럼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다보니 사회인이라면 설치해두고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 인사

명절로 들어오면 이렇게 설날과 추석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추석을 선택해야겠죠? 그러면 이런식으로 여러가지의 추석 인사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년 추석 인사말

여기 적혀 있는 것을 참고하거나 조합해서 따로 만들어도 되겠지만, 이 상태로 충분하다고 생각 된다면 옆에 있는 플러스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내가 선택한 인사말을 즐겨찾기에 추가해둘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고르고 싶다면 머무르기를 통해 더 선택해주셔도 되는데요. 바로 사용하고 싶다면 이동하기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지금 까지 내가 추가했던 문구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고, 불필요한게 있다면 지울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아래쪽에 있는 공유버튼을 통해 바로 전송할 수 있는데요. 우리가 많이 이용하는 문자와 카카오톡 그리고 라인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고, 텍스트 복사하기를 통하여 문구만 복사해서 내가 더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내가 필요한 상황에 따라 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저는 문자 메시지로 전송하기를 선택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연락처를 통해 보낼 사람을 선택하면 이렇게 메세지 입력창에 아까 선택했던 추석 인사말이 그대로 나와 있습니다. 이 상태에서도 수정이 가능하니까 더 추가하고 싶은 말을 덧붙이거나, 이름을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는 모습 입니다. 이렇게 메시지를 보내고 싶은 사람을 선택할 수 있고, 동시에 여러명에게 보내는 것도 가능하니 필요한 만큼 선택해주시고요.

카톡의 경우 따로 문구를 수정할 수 있는 게 아니라 연락처 선택과 동시에 이렇게 즉시 보내집니다. 그러니 혹시라도 조금 더 수정해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텍스트만 따로 복사해서 조금 수정한 뒤 보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문구만 보내기 조금 어색하다면 추석 이미지와 함께 보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멋진 2020년 추석 인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