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계정탈퇴 방법: netflix 해지


넷플릭스 계정탈퇴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IT리뷰창고 입니다. 요즘 언택트 시대가 되면서 외출을 꺼리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아무래도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 지는 만큼 집에서 볼 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그러면서 미드나 영화 등을 시청할 수 있는 넷플릭스의 인기가 점점 높아졌습니다.

 

하지만 이용하다보면 매달 결제되는 넷플릭스 이용요금이 부담될 수 있고, 볼 만한 콘텐츠를 모두 소비해서 더 이상 보고 싶은게 없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이럴 때 넷플릭스 계정탈퇴를 하고 싶으셨다면 이 곳에서 할 수 있으니 넷플릭스 해지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계정탈퇴

netflix 해지

 

 

 

넷플릭스 해지는 언제든 할 수 있게 되어 있고, 만약 이미 이번달 요금이 결제 된 상태라면 남은 기간동안은 정상적으로 이용 할 수 있으니 걱정없이 해지하셔도 괜찮습니다.

 

 

 

 

 

 

 

 

넷플릭스 계정해지 하는법

넷플릭스

넷플릭스 계정해지를 위해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내 프로필을 누르면 계정 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곳에 보면 내가 결제하는 카드나 휴대폰번호 그리고 결제일 등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넷플릭스 계정탈퇴

여기에 크게 멤버십 해지라고 적혀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 서비스는 탈퇴 위치를 교묘하게 숨겨놓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대놓고 나와 있어서 찾기가 어려울 것 같지는 않습니다.

 

넷플릭스 해지

넷플릭스 계정탈퇴 페이지로 들어가면 이 멤버십이 언제 까지 유지되는지가 나와 있습니다. 당장 시청을 중단한다 하더라도 해당 일 까지는 시청이 가능하고, 해지하지 않기로 마음이 변했다면 다시 복구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그리고 혹시 요금이 부담스러웠던거라면 멤버십을 다운그레이드 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지를 누르면 해지사유가 무엇인지 선택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하나를 선택해서 완료를 눌러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마지막 날에 해지된다고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이 기간 동안에는 넷플릭스 홈페이지에 접속할 때 위쪽에 이런 안내가 나오는데요.

 

멤버십 재시작을 누를 경우 언제든지 다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넷플릭스는 멤버십 해지를 한다 하더라도 나의 시청기록이나 취향 같은 게 바로 지워지지 않습니다. 10개월 이내에는 이 기록이 남아 있으니 참고해주시고요. 그 기간이 지나면 모든 데이터가 사라집니다.

 

서비스를 재게할 때는 따로 카드번호 등을 입력하지 않아도 바로 되니까 이 것도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계정탈퇴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