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부계정 삭제: 완전히 지우는 방법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부계정 삭제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을 하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계정을 분리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이유로 더 이상 계정을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고, 나에게 이러한 계정이 있다는 것을 타인이 모르게 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여기에 나와 있는 인스타그램 부계정 삭제 방법을 통해 쉽게 해결 할 수 있으니 이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부계정 삭제 방법

인스타-부계정-삭제-방법

인스타그램 부계정 삭제하기

 

 

꿀팁→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쉽게 하는법

 

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쉽게 하는법

인스타 방문자 확인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 방문자 확인 및 추적 쉽게 하는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SNS와 마찬가지로 인스타그램 방문자 확인

hastern.tistory.com

 

 

인스타그램 부계정 지우는법

인스타그램은 유튜브와 마찬가지로 일정 알고리즘에 의해 내가 자주 소비한 콘텐츠를 계속 띄워주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점을 이용해서 내가 소비하는 콘텐츠별로 계정을 분리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렇게 사용하다가 계정이 너무 많다고 느껴지거나, 사용하지 않는 게 있다면 그 계정을 지울 수 있습니다.

 

먼저 인스타 앱을 실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위에 있는 내 계정 아이디를 누르면 내가 연동해둔 부계정을 확인할 수 있고, 계정 추가를 통해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지우고 싶은 계정으로 전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제 우측 상단에 있는 목록바 버튼을 눌러서 설정창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도움말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주시길 바랍니다.

 

도움말 메뉴에 보면 고객센터 항목이 있습니다. 이제 여기로 들어가서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는 검색창에 계정 삭제라고 입력해주시길 바랍니다.

 

삭제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해당 메뉴로 접근 가능 합니다. 이제 내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려면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면 또 여러가지 설명이 나오는데 그 중에 첫 번째에 있는 계쩡 삭제 페이지 버튼이 파랗게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저 버튼을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인스타그램 계정 지우기 화면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여기서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하라고 하는데 아무거나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비밀번호를 통해 한 번 인증과정을 거치면 완전히 삭제가 가능 합니다. 참고로 바로 지워지는 게 아니라 일정 기간동안 숨겨지다가 해당 날짜가 되면 지워집니다.

 

그럼 이상으로 인스타 부계정 삭제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