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운세 보는 어플: 사주, 토정비결 보기 앱 점신!


무료 운세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료운세 보기 어플을 소개해볼텐데요.


오늘의 운세, 토정비결, 사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심심할때 보시면 딱 좋습니다! 



무료운세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7

점신



점신



무료운세 보는 어플 점신의 첫 화면 입니다. 보이는 것 처럼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 정통사주, 정통궁합, 취업운세, 능력평가 같은 기능들이 있고요. 



추가적으로 아래에 행운의 번호(로또)와 타로, 관상, 꿈해몽 같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서 볼 거리가 참 많이 있는 운세어플 입니다. 




점신


▲ 메인화면



광고가 있기는 한데 다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어플 리뷰]

타이 마사지 할인어플 


운세어플 점신 사용법

운세어플



한 번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두면 다시 입력 할 필요가 없는데요. 자신 이외에도 여러명을 등록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좌측에 보이는 것 처럼 알림여부를 설정할 수 있고, 글씨 크기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운세보기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에서는 띠와 별자리도 같이 볼 수 있고요.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등 테마별로 정리가 잘 되어 있고, 꽤 자세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년운



신년운세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테마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저 올해에 까칠함과 공격성이 엄청나네요 :)



토정비결

▲ 토정비결에서는 총운외에도 

월별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다른건 잘 이용안하고 월별 운세를 제일 많이 보는데요.  잘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좋게 적혀 있으면 자신감도 상승할 수 있으니 긍정적인 효과만 얻으시길 바랍니다!



정통사주



사주는 평생의 운을 보여주는건데, 토정비결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혹시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저에게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정통궁합



점신에서는 궁합도 볼 수 있는데요. 실험삼아 저랑 저를 해봤는데, 천생연분이랍니다. (하하하) 항목별로 한 사람씩 사주풀이 해주고 궁합이 나와서, 비슷한 내용이 많았습니다.



취업운세



능력평가는 자신이 어떤 부분에 특화되어 있는지 나와 있고, 취업운세도 비슷하게 적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건 잘 믿지는 않지만 좋게 적혀 있으니 기분은 좋네요 :)



꿈해몽, 타로



마지막으로 꿈해몽과 타로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운세 어플은 뭐 따로 설명할게 없어서 어떤 기능이 있는지만 살펴봤는데요. 꽤 자세하게 나와 있고 무료이니 심심할때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그럼 이상으로 무료운세 보는 어플: 점신 포스팅을 마치며,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