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펜션 예약 사이트 어플 후기: 예약 취소 수수료


펜션 예약 사이트 어플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여름을 맞아 펜션에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오늘은 호텔은 제외되어 편하게 찾을 수 있는 펜션 예약 사이트와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풀빌라, 가족, 스파펜션 등 테마에 맞게 추천도 해주고, 지역별로 인기 있는 곳을 찾기 쉽다는 장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예약 취소 수수료도 안내되어 있으니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펜션 예약 사이트 어플



하스텐의 어플 리뷰 #6

야놀자 펜션



야놀자 펜션

야놀자 펜션

▲ 사이트와 앱 모두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시는 숙박 어플 있으시죠? 요즘은 호텔예약 사이트나 어플에서도 펜션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딱히 솔깃한 정보가 아닐 수 도 있는데요. 



저는 하나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보다는, 그때그때 이벤트나 편의성에 따라 여러 어플을 사용하는게 더 효율적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습니다. 일편단심으로 사용한다고 뭐 주는 것도 없더라고요. (하하)



오늘 소개하는 <야놀자 펜션>은 신축, 수영장, 스파 등 원하는 테마를 쉽게 찾아볼 수 있고, 기획전이나 MD추천 같은 서비스도 제공하는 펜션 특화 서비스 입니다. 




사용법과 팁

사용법과 꿀팁



테마나 MD추천인 곳을 찾아보는 것도 방법이겠지만 저는 직접 확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지역을 선택한 뒤 <가고싶어요>순으로 정렬을 선호도가 높은 인기펜션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인기순위죠.



업체정보



마음에 드는 곳에 들어가면 공지사항과 서비스 정보가 있고요. 픽업 여부와 구글지도로 위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런건 어떤 어플이든 공통 사항이니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야놀자 펜션 장점

▲ 야놀자 펜션의 장점



원래 야놀자가 유명한 숙박제휴업체라 그런지 객실 사진이 굉장히 꼼꼼합니다. 가끔 사진 1~2장 달랑 있는 곳 이나 홈페이지에 있는거 그대로 퍼오는 업체들이 있는데, 여긴 그렇지 않아요.



그리고 여행이면 뷰도 중요하잖아요? 여기는 특이하게 객실 배치도를 보여줘서 내가 예약하려는 객실이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몇층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실시간예약

▲ 실시간 예약 화면



날짜별로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객실은 남아있는지 등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데요. 결제도 카카오페이 등 모바일 ISP를 이용하는 방식으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 공인인증서 없을때 참고!

모바일결제 ISP



야놀자 펜션 예약 취소수수료

펜션 예약 취소수수료



위의 취소수수료는 야놀자 펜션에서 제휴하는 업체들 공통사항 입니다. 당일예약을 하더라도 적용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숙박 당일예약시 취소불가)



마무리

이번에 제주도에 가면서 직접 이용해보고 올린 정보이며, 어떠한 대가도 받지 않았습니다. 아마 이 글이 올라갈때면 저는 제주도에 있겠네요. 답글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펜션 예약 사이트 및 어플, 야놀자 펜션 리뷰를 마치며,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