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총정리! (나라타주, 퍼시픽림, 7년의 밤 등)


2018년 3월 개봉영화 기대작 정리

안녕하세요 한달에 한번 달력이 넘어갈때쯤 어김없이 찾아오는 하스텐의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총정리 시간 입니다.


장르를 가리지 않기 때문에 다양한 영화를 소개하고 있지만,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어 선별된 만큼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개봉예정이라 저도 보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재미없을지도 모릅니다(?)

*소개 아래에는 해당 영화리뷰 링크가 걸려있으니 참고하세요.




* 개봉예정 순서로 나열하였습니다. 



온리 더 브레이브



2018년 3월 7일

장르 : 실화, 재난


감독 : 조셉 코신스키

배우 : 조슈 브롤린, 마일즈 텔러



첫 번째 소개 작품은 역사상 최악의 재난 사건중 하나인 애리조나 산불 이야기를 담은 실화 영화 <온리 더 브레이브> 입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당시 상황을 재구현한 작품들을 좋아하는데,  너무 감성적인 측면으로 이야기를 끌고 나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여담으로 작년 <겟 아웃> 이후로 영화 포스터에서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네요. 공포 영화가 개봉할때 <인시디어스 제작진> 같은 방식으로 이렇게 우려먹는 홍보 방식은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 방법인데, 우리나라에서는 참 자주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http://hastern.tistory.com/43


나라타주



2018년 3월 8일

장르 : 로맨스


감독 : 유키사다 이사오

배우 : 마츠모토 준, 사카구치 켄타로, 아리무라 카스미



3월 가장 기대하는 영화중 하나인 <나라타주> 입니다. 과거의 대세 배우였던 마츠모토 준과, 최근의 대세 사카구치 켄타로의 조합은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 같은데, 켄타로의 경우 국내에서 유명하지는 않았지만 정말 굉장히 잘 생긴 배우 입니다. <너와 100번째 사랑>에서도 얼굴로 굉장히 열일을 했었는데, 이 영화가 성공하면 국내에 많은 여성팬이 생길거라 장담할 수 있을 정도로 말이죠. 


여주인공인 아리무라 카스미는 어디서 많이 본거 같다 싶었는데 <아이 엠 어 히어로>에서 '히로미'역을 맡았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비주얼이 상당한데다가 <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의 유키사다 이사오까지 합쳐졌으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겠죠?


다만 이러한 장르를 원래 좋아하지 않으시던 분들은 지금 까지 다소 루즈한 작품을 많이 만들어오던 감독인지라 조금 지루할 수 도 있고, 이전 작품들을 보았을때 배우들의 연기력 부분에서는 다소 미흡하다 느꼈기 때문에 관람하시기전에 감상평 한번 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이 토냐



2018년 3월 8일

장르 : 실화, 스포츠


감독 : 크레이그 질레스피

배우 : 마고 로비, 세바스찬 스탠



출연진에 마고 로비라는 이름이 보이자마자 보겠다고 결심한 <아이 토냐>는 피겨스케이팅에 대한 이야기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보통 이러한 작품은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처럼 사건을 중심으로 하는 작품과 <블리드 포 디스>처럼 인물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나뉘는데, 설명을 보아하니 아마 후자의 경우가 아닐까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더 심도있게 인물을 표현한 작품들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랬으면 좋겠네요.


http://hastern.tistory.com/76


지금 만나러 갑니다



2018년 3월 14일

장르 : 가족 드라마


감독 : 이장훈

배우 : 소지섭, 손예진



영화는 보지 않았어도 누구나 한번 쯤 들어보았을 일본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한국에서 리메이크 되었습니다. 무려 손예진과 소지섭이라는 배우의 캐스팅으로 말이죠.



개인적으로 이미 크게 성공한 작품을 리메이크해서 잘 되는 경우를 별로 보지 못했습니다.아무래도 전작을 감명깊게 본 사람들의 입장에서 비교할 수 밖에 없고, 원작의 특정 분위기를 깨버리면 아무리 잘 만들어도 애매하게 보여지기 때문인데요. 원작에서는 '가족'이란 부분에 초점이 맞춰져 있었는데, 영화 소개를 보면 '사랑'에 더 중점을 둔 것 같아 걱정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 영화들은 조금 감정이 과잉된 경우가 많은데, 소재 자체가 슬픈만큼 담담하게 이끌어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http://hastern.tistory.com/92

치즈 인더 트랩



2018년 3월 14일

장르 : 로맨스(?) 스릴러(?)


감독 : 김제영

출연: 박해진, 오연서



장르를 설명하기 참 애매한 영화 <치즈 인더 트랩>이 개봉합니다. 네이버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한 이 작품은 몇년전 김고은씨 주연의 TV드라마로 먼저 방영이 되었었는데요. 이번에도 같은 배우들로 그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것인가 했는데 영화판으로 아예 새롭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드라마 방영시 캐릭터들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꿔놓았고(김고은씨의 홍설도 매력은 있었지만 완전 다른 캐릭터였죠) 조금 더 뭐랄까, 시리어스한 느낌을 자아내는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내지 못해서 아쉬웠었는데, 이번에 홍설에 오연서씨가 캐스팅되어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 백인호, 백인하 등 전체적인 캐릭터의 배우가 다르게 캐스팅 되었는데, 유정만 박해진씨로 동일하게 캐스팅된건 신의 한수인 것 같네요.


http://hastern.tistory.com/29


허리케인 하이스트


2018년 3월 14일

장르 : 재난, 스릴러


감독 : 롭 코헨

출연 : 토비 켑벨, 매기 그레이스



허리케인을 주제로한 재난영화인가 싶었는데 알고 보니 액션 스릴러인 <허리케인 하이스트> 입니다. 대피령이 내려진 도시 은행의 금고를 터는 이야기를 담았죠. <분노의 질주>의 롭 코헨 감독이 참여한 만큼 멋진 자동차 추격씬이 예상되며, 오락무비로 괜찮을 듯 합니다.


 

쓰리 빌보드


2018년 3월 15일

장르 : 범죄


감독 : 마틴 맥도나

배우 : 프란시스 맥도맨드, 우디 해럴슨



해외 시상식을 휩쓴 영화 <쓰리 빌보드>는 딸의 살인 사건이 세상에서 점점 잊혀지자 대형 광고판에 광고를 실은 어머니와 조용히 살고 싶은 이웃 주민들의 대립을 담고 있습니다.


수 많은 상을 받은 작품인 만큼 재미없을 수 없다고 생각이되며 그 만한 작품성도 있는 작품 입니다.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오락무비는 아니지만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눈여겨 보시기 바랍니다.


http://hastern.tistory.com/39

퍼시픽림: 업라이징


2018년 3월 21일

장르 : SF 액션


감독 : 스티븐 S. 드나이트

배우 : 존 보예가, 스콧 이스트우드



로봇을 좋아한다면 꼭 보셔야 할 <퍼시픽림: 업라이징> 입니다. 2013년 <퍼시픽림>이 개봉한 뒤 무려 5년이라는 시간이 지나서 드디어 두번째편이 개봉하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리 크게 감명깊게 보지 않아서인지 내용이 기억나질 않습니다.. 스케일이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어서 이번 편도 꼭 볼 예정인데 다시 한번 이전 작품을 봐야할지 고민이네요. 


http://hastern.tistory.com/50


7년의 밤


2018년 3월 28일

장르 : 스릴러


감독 : 추창민

배우 : 류승룡, 장동건, 송새벽, 고경표



정유정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7년의 밤> 입니다. 7년의 밤 동안 아들과 아버지에게 일어난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수 많은 팬들이 영화화 되기를 기다린 것으로 알고 있는데, 원작을 보지 않은 저로서는 잘 모르겠지만 배우진도 괜찮고 꽤 기대가 되는 작품 입니다.


http://hastern.tistory.com/87




항상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포스팅을 작성할때면 2시간 이상 시간이 걸리다보니, 뒤로 갈 수 록 지쳐서 설명이 간단해지네요. 설명이 짧다고 절대 덜 재미있거나 그런게 아니니 관심 있으신 작품 있으시면 찾아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