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동영상 저장 다운로드 방법: 크롬 확장프로그램


인스타 동영상 저장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통한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굉장히 간단한 방법이라 한번 보시면 바로 따라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뿐만 아니라 비메오, 페이스북, 텀블러 동영상 다운로드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동영상 저장

간편한 인터넷 동영상 다운로드 !!



요즘은 익스플로러의 시대가 저물면서 구글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Google Chrome확장프로그램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확장프로그램 사용법

크롬 확장프로그램



크롬 설정창을 통해 확장프로그램에 들어가는 방법이 있지만, 방법을 모르신다면 검색창에 입력하셔도 됩니다. 위와 같이 검색해서 들어가주세요.



크롬 웹스토어



크롬 웹스토어에 들어가셨으면 'Video downloder'라고 검색합니다. 




그리고 첫번째에 있는 'professional'이 보이실텐데요.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우측 상단에 비디오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이 확장프로그램을 통해 인스타 동영상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사용법

Video Downloader professional



자, 이제 인스타에 해시태그 검색을 해서 동영상을 찾아주세요. 비메오든 페이스북이든 텀블러든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은 전부 같습니다.



인스타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이렇게 영상이 나타나면 자동으로 확장프로그램이 활성화 되는데요. 비디오모양의 아이콘이 위의 사진 처럼 아래 화살표 모양으로 바뀌었을거에요. 



클릭하면 이렇게 파일명이 나타나고, 옆에 용량과 함께 다운로드 버튼이 표시 됩니다. 이게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방법의 끝이에요. 한 번 설치해두면 너무나 간단한 방법으로 영상 다운이 가능해집니다.





인터넷 동영상 다운 마무리

인터넷 동영상 저장



다운이 완료된 모습 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으니 잘 활용하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종종 유용한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이렇게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말씀해주시구요. 지금 까지 하스텐의 인스타 동영상 저장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