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어플: Hashtag Bank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요즘 가장 핫한 SNS인 인스타를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어플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 해시태그를 미리 입력해두고 편하게 복사해서 사용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관리 어플 입니다. 다른 SNS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니 내용을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인스타 해시태그 복사

하스텐의 어플리뷰 #15

Hashtag Bank




해시태그 뜻


'#하스텐' 


이렇게 샵 옆에 검색어가 붙는 걸 해시태그라고 하는데요. 간단히 키워드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블로그를 운영할때 게시물이 검색 되도록 제목을 작성하는 것 처럼, 해시태그 키워드를 넣어서 검색이 되도록하는거죠.



반대로 찾는 사람들은 네이버, 구글, 다음 등의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를 입력하는 것 처럼, 해시태그 키워드를 검색해서 원하는 게시물을 찾을 수 있는거고요. 



대표적으로 해시태그하면 인스타그램이 떠오르지만 사실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텀블러 등 다양한 SNS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해시태그 뱅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는 주제에따라 자주 사용되는 게 거의 정해졌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Hashtag Bank는 자신이 자주사용하는 태그를 미리 작성해두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쓸 수 있게 해주는 어플 입니다.



해시태그뱅크



사실 이런건 에버노트같은 메모장만 이용해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 했는데, 뭔가 다른 게 더 있나 싶어서 사용해봤더니 꽤 편리한 기능이 있더라고요. 그럼 지금 부터 간단히 이 앱의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 해시태그 복사어플 사용법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어플



일단 기본적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복사 기능 입니다. 미리 키워드를 입력해두고 저기 있는 Copy를 눌러서 복사하는건데요. 비슷한 주제의 글을 작성하더라도 태그가 달라질 수 있는데, 매번 일일히 지우고 추가하기 귀찮으셨죠?



해시태그뱅크는 미리 작성한 키워드중 클릭해서 활성화 시킨 태그만 복사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정말 사소한거지만 이 어플의 가장 큰 매력인거 같아요.



인스타 사용법



상단에 자물쇠버튼은 실수로 지우지 못하게 고정하는 용도이고, 눈알 모양은 활성화시킨 해시태그만 확인시켜주는 버튼 입니다.



인스타 어플



저기 클릭된 아이콘은 태그의 위치를 이동할때 쓰는거고, 우측 끝에 있는 버튼은 새로만들기에요. 주제별로 자주 이용하는 태그들을 작성해서 꺼내쓰면 되겠죠?



마무리

너무 심플한 어플이라 뭐 딱히 사용법을 알려드릴 것도 없었는데요. 사소하지만 은근히 편리한 어플이니 인스타그램을 해시태그 복사를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럴리는 없겠지만 혹시 궁금한게 있으시면 언제든 질문해주세요.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