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변 공영주차장 찾기 어플: 전국 무료주차장!


내주변 공영주차장 찾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오늘은 내주변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을 소개해보려 하는데요. 바쁠때는 어쩔 수 없지만, 그렇지 않다면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게 이득 입니다. 오늘 알려드리는 이 앱을 이용해서 주차비를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무료주차장 찾기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19

전국 무료 주차장


전국 무료 주차장



주차비절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전국 무료 주차장 어플의 이름은 전국 무료 주차장 입니다. 다운받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전국 무료 주차장 어플



이름부터 참 마음에 드는데요. 찾아보면 비슷한 게 꽤 있지만, 이 만큼 심플하면서도 기능에 충실한 앱은 별로 없었습니다.



다른건 대부분은 제휴점 위주로 나타나기도 했고, 공영 주차장을 찾아준다기 보다는 할인에 더 까웠거든요.



내주변 공영주차장



이 어플의 카테고리는 무료, 유료, 전체보기 이렇게 딱 세 개가 있습니다. 정말 심플하죠? 위의 사진은 무료주차장 목록을 봤을때고요. 클릭하면 총 몇 자리가 있는지, 운영시간은 어떻게되는지, 위치는 어디인지 지도가 나타납니다. 



이 부분은 맨 밑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차비절약 어플



이건 유료 목록인데, 가격이 되게 저렴하네요. 강남이면 요금이 상당한걸로 알고 있는데 말이에요. 아마 공영주차장 위주로 찾아줘서 그런게 아닌가 싶습니다.



주차장 정보 앱



이건 클릭했을때의 모습인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주차구획수와 지도를 보여주고, 기본요금과 추가요금, 그리고 운영시간이 나타나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강남위주로 찾아봐서 "서울만 알려주는거 아니야?" 하실 수 있는데, 이름이 이름인만큼 전국의 공영주차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는 뭐 딱히 소개할게 없을 만큼 간단한 어플이라 더 할 말이 없네요.



30대 남자 어플추천



분량이 안나와서 겸사겸사 유용한 어플 몇 개를 더 소개해볼게요. 아마 30대 이상 남성분들이 많으시겠죠?



최저가 주유소 찾는 어플


어차피 쓸 수 밖에 없는 돈. 최고의 절약방법은 최대한 싸게 이용하는거죠. 주유비를 아끼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운전자라면 필수어플 중 하나 입니다!


▶ http://hastern.tistory.com/187



로또 QR코드 연속 조회 방법


남성분들은 로또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스마트세대이신 분들은 QR코드 조회를 하실테고, 아직 아날로그를 사랑하시는 분들은 직접 눈으로 맞춰보실텐데요. 


▶ http://hastern.tistory.com/150 


이 방법을 이용하면 100장이 있어도 조회하는데 1분이면 충분합니다. 하나하나 번호 확인하는 게 귀찮았다 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꼭 이용해보세요.



무료 운세 사주 어플


중요한 일을 앞뒀을때 능력과 노력도 중요하겠지만 운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사실 이런건 재미로 보는거긴 한데, 그래도 좋은 말이 있으면 근거 없는 자신감이 생기기 마련 입니다. 돈드는 것도 아니니 그냥 심심할때 보세요.


▶ http://hastern.tistory.com/150 



어디보자~ 간신히 1000자를 넘겼네요. 뭔가 어물쩍 넘어간 느낌인데, 좋은거 소개했으니 됐죠 뭐. 하하. 그럼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다음에도 신박한 어플추천으로 찾아오겠습니다. 하스텐이었습니다!




▼ 인터넷이 느리다 싶으면 GO!

핸드폰 인터넷 와이파이 속도 측정하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