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시간표 노선도 길찾기 어플: 지하철 종결자


지하철 노선도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하철 시간표와 노선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지하철 앱을 소개해볼텐데요. 


그 중에서도 끝판왕이라 불리우는 녀석이라, 수도권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에게는 필수라고 할 수 있고, 여행오신 분들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하철앱

하스텐의 어플리뷰 #32

지하철 종결자




지하철 종결자

지하철 노선도



오늘 소개하는 어플의 이름은 지하철 종결자 입니다. 처음 스마트폰을 구매했을때부터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앱중 하나인데요. 지하철과 관련된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보기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하철 시간표



역 검색과 빠른검색을 통해 찾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보통 지도에 있는 역 이름을 클릭해서 사용하는데요. 역을 선택하면 이렇게 출발역, 경유역, 도착역으로 지정할 수 있고, 시간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하철 길찾기



예전에는 자주 이용하는 지하철 시간표를 일일히 카메라로 찍어서 확인했었는데, 요즘은 정말 편해진거 같아요. 이렇게 첫차와 막차를 쉽게 확인할 수 있고, 역 주변 버스환승을 어디서 하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전철 어플



처음에는 이런 기능은 없었는데, 이제 주변지도를 확인할 수 있고요.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이런식으로 각 구간 소요시간과, 환승지점을 알려주기 때문에 길을 잃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하철 급행 노선도

지하철 급행 노선도



지하철 종결자를 이용하면 급행 노선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메인 화면 우측 하단에 있는 급행을 클릭하면 이렇게 급행만 따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서브웨이



그리고 지하철 종결자는 수도권에서만 사용이 가능한게 아닙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목록바를 클릭하면 이렇게 다양한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설정을 눌러주시고요.



전국 지하철 노선



지역설정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면 이렇게 전국 지하철 노선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시간이 없어서 정말 급하게 쓰는 글이라 그냥 간단하게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만 알아보았는데요. 



뭐, 특별한 사용법이 있는건 아니라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이 외에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지금 까지 하스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