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조작 어플: 톡썰메이커 (카카오톡 대화 수정)


카톡 조작 어플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한참 페이스북이 유행할때부터 시작해서 유튜브까지 다양한 카톡썰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 대부분이 카톡 조작 어플로 만들어졌다는걸 알고 계셨나요?


이번 시간에는 톡썰메이커 어플을 이용해서 카톡썰 만들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오톡 대화수정은 물론이고, 시간 까지 조작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카톡 조작 어플

하스텐의 어플리뷰 #37

톡썰메이커


카톡썰의 실체



한참 페이스북에서 자주 보이던 톡썰이 요즘은 유튜브에서도 많이 보이고 있는데요. 세상에 이런 일이 있을까 싶은 자극적인 내용이 많다보니, 많은 분들이 재미를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낚시 였어요.

 


어떤 제품의 홍보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도 있었고, 관심을 끌어서 페북 페이지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늘리려는 목적으로도 많이 이용되었는데요. 



처음에는 대화를 주고 받는 시간 등으로 가짜와 진짜를 구별할 수 있었지만, 요즘은 점점 업데이트되면서 시간조작, 프사, 단체채팅 등 구분하기 힘들어질 정도로 리얼한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톡썰메이커

톡썰메이커



종종 가짜라는 것은 알고 있지만, 핸드폰 여러개로 카톡 조작을 하는거라 생각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톡썰메이커라는 어플 하나만 있으면 핸드폰 하나로 수십명의 단톡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아, 이 걸 몰라서 핸드폰 두대로 하는 페이지도 있긴 하더군요..하하.



카톡 조작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리얼함을 살리기 위해 프사를 넣거나, 상태메시지를 넣는 등의 프로필 수정을 해주시고요. 가상의 친구를 추가 합니다. 물론, 친구의 프로필도 자신이 설정하는거죠.



카톡 대화 만들기



저는 가상의 여자친구인 하순이를 소환했습니다. 채팅창에 보이는 '하순이'와 '나'를 선택해서 채팅을 주고 받으시면 되는데요. 메뉴를통해 배경색을 바꿀 수 있고, 대화방 이름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대화수정



그리고 톡썰의 가장 중요한건 리얼함인데요. 조작이 아닌 단톡인 것 처럼 꾸미기 위해 친구 초대하기는 물론이고, 싸움을 하는 듯한 연출을 위해 친구 나가기 기능을 이용할 수 도 있고요.



단톡을 꼭 내가 초대하는 것 만은 아닌 것 처럼, 마치 내가 채팅방에 초대된 것 같은 연출을 하기 위해, 초대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톡썰만들기



마지막으로 카톡 채팅 조작을 마쳤다면 메뉴에 있는 캡쳐모드로 변경하기를 눌러서 캡쳐를 해주시면 되는데요. 이 창에 들어오면 아까 있던 광고창이나, 대화자 선택하기 등의 창이 사라집니다.



오늘은 이렇게 카톡 조작 어플 톡썰메이커를 알아보았는데요. 관련 페이지를 키우거나 유튜브 영상을 만들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길 바라며,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