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인테리어 방꾸미기 어플: 신혼집, 원룸 집꾸미기


셀프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예쁘게 집을 꾸미고 싶을때 참고하기 좋은, 셀프 인테리어 방꾸미기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혼집, 원룸 등 다양한 테마에 맞게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집꾸미기를 했는지 볼 수 있고, 어떤 제품을 사용했는지를 알 수 있어서 셀프 인테리어를 준비중이라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셀프 인테리어


하스텐의 어플 리뷰 #46

오늘의집 - 평수별 인테리어 가이드





오늘의집



오늘 소개하는 셀프 인테리어 방꾸미기 어플의 이름은 오늘의집(평수별 인테리어 가이드) 입니다. 페이스북을 하거나 예전에 피키캐스트를 보셨던 분들에게는 익숙한 앱일텐데요.



사람들이 평수별로 집꾸미기를 어떻게 했는지 알 수 있고, 어떤 가구를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서 인테리어에 관심은 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셨던 분들이라면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방꾸미기



특히 주로 원룸 인테리어와 신혼집 인테리어가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 이사를 준비중이거나 방 꾸미기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받아주세요. 



방꾸미기 어플

오늘의집 앱의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메인화면에서 평수별, 공간별로 검색해서 보는 방법도 있지만, 어떤게 선호도가 높은지 궁금하신 분들은 인기카테고리를 봐주시면 되는데요.


집꾸미기


쭉 훑어보다가 마음에 드는 방이 있다면 클릭을 해보세요. 그럼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 처럼 각 가구에 +버튼이 있는게 보이시죠? 저 걸 클릭하면 각각 어떤 소품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그리고 사진 카테고리로 넘어오면 공간(아파트인지, 원룸인지), 평수, 컬러 등을 선택할 수 있는 필터가 있으니 설정해주세요. 그럼 자신의 상황과 취향에 맞는 방들을 보면서 아이디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원룸꾸미기


그리고 아까 어떤 인테리어 소품을 사용했는지 알 수 있다고 했었는데요. 여기서 바로 구매를 할 수 도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비슷한 제품을 직접 찾아보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건 왜 그런지 아시죠?


신혼집 인테리어


그리고 가구를 클릭하면 다른 사람들이 해당 가구로 어떻게 스타일링을 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 같은 소품이라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틀려서, 이 부분도 참고하면 좋습니다.


신혼집 꾸미기


마지막으로 오늘의집 어플에는 '노하우'와 '질문과답변'이 있는데요. 여기서 사람들에게 가구배치 및 인테리어 조언을 들을 수 있고, 알아두면 좋은 많은 정보가 올라오고 있으니 확인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이 앱을 보고 있으니 예전에 이사를 가면서 열심히 집을 꾸미던 제가 생각나는데요. 살다보니 결국 편리함 위주로 꾸미게 되더라고요. 하하. 집 꾸미실때 실용적인 부분도 꼭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편리한게 제일이니까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