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운세보기 어플: 사주 궁합 볼 수 있는 앱


무료운세보기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무료운세보기 어플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0% 진짜 무료궁합 보기가 가능하고, 사주,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점을 볼 수 있는데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어플이고 이전에 작성했던 앱과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참고글을 확인하여 직접 비교해본 뒤 마음에 드는 곳으로 이용해주세요 :)



무료궁합보기

하스텐의 어플 리뷰 #47

무료운세보기 백점



오늘 소개하는 어플의 이름은 백점 입니다. 오늘의 운세, 토정비결, 재물운, 궁합 등 다양한 점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인데요.



하단에 참고글로 올린 것 처럼 이전에 작성했던 점신과 각각 장단점이 있으니, 내용을 확인 후 마음에 드는 곳을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무료운세보기 어플



백점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어플 입니다.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아주시면 되는데요. 설치 후 처음에 들어가면 사주정보 입력을 하게 되어 있고, 추가로 친구(애인)사주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무료운세보기 어플


무료운세보기 어플 백점의 장점은 심플함 입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지 알기 쉽게 나타나 있으며, 눈에 확 들어와서 정신사납지 않아 좋은데요. 디자인 만큼 광고도 최소한으로 나타난다는 게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백점


참고로 저번에 무료 타로 점 보기 어플을 알아보면서 '오즈의 타로'를 소개했었는데요. 저 앱과 오늘 소개하는 백점은 같은 곳에서 만들어진 어플 입니다.




혹시 타로점 보기를 원하신다면 바로 앱을 설치하셔도 되고, 어떤 기능이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참고글을 확인해주세요.


 



무료 궁합보기

무료궁합보기


위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것 처럼 백점에는 참 많은 운세를 볼 수 있는데요. 다 보여드릴 수 는 없으니 저는 대표적으로 궁합을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우측 상단에 있는 상대 정보 입력을 클릭해서 상대방의 생년월일 등의 사주를 입력해주세요. 그럼 나와 상대방의 성격, 연인, 결혼, 친구, 직장동료 관계 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점은 어플 만큼이나 결과도 깔끔한데, 어떻게보면 자세히 나와 있지 않아 아쉬운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게 백점의 단점인데요. 


연애운보기


저번에 소개했던 무료운세보기 어플 점신과 간단하게 비교를 해보았을때, 점신은 자세하게 나와 있지만 한 번 화면을 넘길때마다 광고가 있어서 보기 불편한 부분이 있고, 백점은 간결하게 나와 있어서 오늘의 운세 등을 볼 때는 좋지만,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아쉬운 부분이 있다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무료운세보기 어플 글을 마치며, 위에 링크 했던 곳들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니 직접 설치해서 비교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