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직구사이트 미리 확인하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안녕하세요 꿀팁요정 하스텐 입니다. 해외직구를 즐기는 분들이라면 1년중 가장 큰 세일기간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노리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이번 시간에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직구사이트 몇 곳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당연히 세일전에 미리 가입을 해야겠죠? 하단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해외직구사이트 및 준비물



올해도 벌써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이 왔습니다. 1년중 가장 큰 세일기간으로 쇼핑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가슴 설레이는 시기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다양한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을 진행중이지만, 오늘은 미국 블랙프라이데 세일기간 및 해외 직구사이트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사이트



2018년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는 11월 23일 입니다. 다음주 금요일이니 오늘로 딱 10일을 남겨둔 상황인데요. 미국과 한국은 시차가 있죠?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2018년 11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입니다.



주말 낮시간대라 우리나라에서도 쇼핑을 하기에는 최적의 시간인 것 같은데요. 날짜를 알았으니 이제 블랙프라이데이 직구 사이트도 알아야겠죠? 하단을 확인해주세요.




아주 당연한 이야기지만, 확인해보고 괜찮다 싶은 곳은 미리 가입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사이트

아이허브


해외직구사이트 #1

iHerb: 아이허브



두 번째로 소개하는 아이허브도 한국어패치가 되어 있어서 영어를 못하는 분들도 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식료품이나 코스메틱류를 구매하고 싶다면 미리 둘러보세요.



알리익스프레스



#2

AliExpress : 알리익스프레스


가장 먼저 소개하는 해외직구 사이트는 AliExpress 입니다. 먼저 소개하는 이유는 한국어패치가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여기에 한국까지 무료배송도 된다고 하니 개이득이죠?



언어의 장벽 때문에 해외구매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도 쉽게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AMAZON : 아마존



아마존 쇼핑몰은 블랙프라이데이 직구사이트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으로, 해외직구에 관심이 없더라도 다들 아실거 같은데요. 



대표적인 해외직구 사이트답게 초보 분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이베이



eBay : 이베이



이베이도 중고거래로 참 유명하죠? 여기는 잘 건지면 개이득이지만, 잘못하면 손해를 볼 수 도 있습니다. 이번이 처음이라면 적합하지 않을지도 모르겠네요. 



갭



GAP : 갭



의류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저는 대표적으로 유명 스파브랜드인 갭을 언급했지만, 관심있는 브랜드가 따로 있다면 한 번씩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무리



이번 시간에는 이렇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 및 직구사이트를 소개해봤는데요. 지난번에 작성했던 관세청 통관개인고유부호 발급도 꼭 하셔야하니 내용 한 번 확인해주시고요. 다음번에는 준비물과 관세관련 글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도 좋지만 괜히 싸게 판다고 마구 질러서 파산하는 일은 없기를 바랍니다. 하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