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 우회 방법: 모바일 무료 VPN 어플 추천


아이피 우회 방법

안녕하세요 꿀팁 요정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피 우회 및 사이트 우회 접속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모바일 무료 VPN 어플 추천 및 사용법인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내 IP 주소를 해외 IP로 우회할 수 있으니 하단 아이피 우회 방법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무료 vpn


하스텐의 어플 리뷰 #50

모바일 무료 VPN 브라우저




무료 VPN 어플 추천



오늘 소개하는 모바일 무료 VPN 어플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등 모든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터넷 브라우저앱 입니다. 보안이 장점인 앱으로 사생활 보호모드 및 무제한 무료 VPN을 제공 하고 있는데요.



VPN의 정의를 이야기하면 글이 길어지니 그냥 IP우회를 해준다는 것 정도만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예로 중국에서 접속이 안되는 해외사이트가 많다보니 불편을 겪으신 분들이 계실텐데, 이럴 때 해외 vpn을 이용하여 사이트 우회를 할 수 있는거죠.


무료 VPN 알로하 다운로드



오늘 소개하는 무료 VPN 앱 이름은 알로하(aloha) 브라우저 입니다. 크롬이나 오페라같은 인터넷 브라우저로, 자체적인 vpn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서 아이피 우회 방법을 이용 할 수 있으니 다운받아주세요.


무료 vpn 추천


완벽한 안정성 및 속도를 원한다면 Express vpn(익스프레스)같은 유료를 이용하시는 게 좋겠지만, 사이트 우회 정도는 이 걸로도 충분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알로하 사용법 (사이트 우회 방법)

vpn 어플


구글플레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lohamobile.browser.lite&hl=ko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id1105317682



알로하를 설치했다면 이런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기본 검색창은 따로 설정을 하지 않는다면 구글과 연동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보면 방패모양의 아이콘이 하나 있죠?



저 아이콘을 클릭하면 VPN이 활성화 됩니다. 메시지를 살펴보면 알로하에서는 어떠한 정보도 수집하지 않고 서버에 로그를 저장하지는 않지만, IP주소를 인식한다고 합니다.


아이피 우회


이렇게 색이 들어오면 활성화 되었다는 표시 입니다. 제대로 IP우회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IP 위치를 검색해보았는데요. 지금 위치가 네덜란드라고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중 고정IP를 찾는 분들이 계신데, 이 앱은 그런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은 아닙니다. 아이피 우회 방법은 가능하지만, 고정 IP는 ESVPN 같은 서비스가 있으니 따로 이용해주세요.




사생활 보호 모드

사생활 보호 브라우저


알로하 브라우저는 아이피 우회 말고도 사생활 보호 기능이 있습니다. 브라우저 왼쪽 하단에 보면 배트맨 마스크 모양의 버튼이 있고, 클릭하니 색상이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 윈도우 로그인을 나눠서 따로 이용할 수 있는 것과 같은 원리 입니다. 그러니까 사생활보호 모드에서 즐겨찾기 하거나, 검색한 기록을 일반 모드에서는 확인할 수 없는 거죠.



사이트 우회 접속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기도 하지만, 보시는 것 처럼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 만으로 모드를 전환할 수 있고, 혹시라도 다른 사람에게 핸드폰을 건내주는 일이 많다면 이 기능도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무료 vpn을 이용한 아이피 우회 방법을 마치며,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