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계정 만들기 방법: 핸드폰으로 쉽게 하기


구글 계정 만들기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구글 계정 만들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은 네이버나 다음과 다르게 휴대폰인증 없이 쉽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데요.


갯수제한 없이 원하는 만큼 핸드폰으로 쉽게 구글 계정 만들기 방법을 알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직접 해보시길 바랍니다 :)






구글 계정 만들기

핸드폰으로 쉽게 하는법





구글 계정 만들기 핸드폰으로 하는법



오늘 소개하는 구글 계정 만들기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구글은 따로 이메일이나 핸드폰 인증을 하지 않아도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는데요.



회원가입 갯수제한이 있는 네이버나 다음과 다르게 원하는 만큼 무제한으로 계정을 만들 수 있으니, 이메일이 많이 필요하셨던 분들은 원하는 만큼 구글 계정 만들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구글 계정 만드는법


핸드폰으로 구글에 들어가면 위에 로그인 버튼이 있습니다. 먼저 저걸 눌러주세요. 그러면 로그인창이 나오게 되고 하단 좌측을 보면 구글 계정 만들기가 보입니다. 저기에 들어가주세요.


구글 계정 만드는 방법


구글 계정 만들기에 들어오면 이름과 아이디 그리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다른 곳의 회원가입과 크게 다를게 없는데요.



google뿐만 아니라 해외 이메일은 대체적으로 핸드폰번호 및 주소지 입력을 하지 않아도 쉽게 가입이 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핸드폰 인증 및 아이핀 인증을 하지 않다보니 본명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겠네요. 저는 제 닉네임인 하스텐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구글


짠. 핸드폰으로 구글 계정 만들기 방법은 여기까지가 전부 입니다. 위에 있던 정보만 입력하면 아무런 인증 없이 쉽게 구글 계정 생성이 완료되며, 이름과 생년월일도 원하는걸로 지정해줄 수 있습니다.



구글 계정 생성 주의사항

한 가지 주의사항이 있다면 구글은 신과 같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비록 구글 계정이 비실명제이고 원하는 만큼 만들 수 있다고는하나 부적절한 행위시 바로 적발될 확률이 높으니 안전하게 이용해주세요. 



이상으로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