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QR코드확인 제일 편한 스캔 방법


로또 QR코드확인

로또 QR코드 확인 아직도 하나씩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하스텐 입니다. 매주 많은 분들이 로또 복권을 구매하고, 당첨번호확인을 통해 당첨조회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더 나아가서 로또 QR코드확인 어플을 통해 스캔하는 방식으로 편하게 이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런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스캔하는 순간 당첨여부를 알려주고, 연속으로 조회 할 수 있게 만들어진 로또 QR코드 확인 어플이 있습니다. 남들보다 훨씬 더 빠르고 편하게 스캔 하고 싶으셨던 분들은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로또 QR코드확인

로또 QR코드확인

당첨번호 조회 어플





로또 QR코드 확인 어플 다운로드



오늘 소개하는 로또 QR코드 확인 어플 이름은 대박확인 입니다. 로또복권 및 연금복권 당첨번호조회가 가능하며, 연속으로 스캔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 입니다. 지금 까지 사용해본 앱 중 가장 편리했으며, 이 보다 더 빠르게 조회 할 수 있는 다른 어플은 없습니다.



원래 아이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안드로이드는 불가능 했기 때문에 갤럭시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기존 방식의 불편한 QR스캔 방식을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모두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핸드폰 기종에 상관 없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주소를 가지고 왔으니 로또 QR코드 스캔 어플을 다운 받아 주시길 바랍니다.

대박확인



로또당첨번호확인

로또당첨번호조회


대박확인 구글플레이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fivestars.lotteryreader&hl=ko


대박확인 앱스토어

https://itunes.apple.com/kr/app/id644072660



기존에는 스캔을 했을때 확인 페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이라 로또당첨번호확인을 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한 장만 구매를 했다면 상관 없겠지만, 여러장이라면 일일히 뒤로가고 다시 조회하고 해야 했거든요.


하지만 대박확인 앱을 이용하면 카메라를 대는 것 만으로도 낙첨과 당첨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이렇게 화면에 바로 나타나기 때문에 연속으로 조회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 입니다. 조회 후에 아래쪽에 있는 화면에서 어떤게 맞았는지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로또당첨확인


당첨이 되었다면 몇등이 되었는지와 함께 아래쪽에는 금액이 나타납니다. 이렇게 한 눈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수로 놓치는 일이 거의 없으며, 만에 하나 있을 실수를 조금이나마 더 줄일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복권당첨기록


가끔 복권에 당첨이 되고서도 그 사실을 모른채 당첨금 수령을 하지 않는 분들이 계신데, 이 어플을 이용하면 내가 당첨된 내역을 이렇게 기록해주기 때문에 실수로 모를 일이 없습니다.


연금복권QR코드확인


마지막으로 이 로또 QR코드확인 어플은 로또복권 뿐만 아니라 연금복권 QR코드 스캔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이 외에 일반적인 스캔은 불가능하지만, 혹시 복권 구매를 즐기신다면 꼭 설치해야 할 필수 어플로 추천 드립니다.


그럼 이상으로 로또 QR코드 스캔 어플 글을 마치며, 혹시 더 궁금한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꿀팁 요정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