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가장 쉽게 하는법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안녕하세요 복권 구매를 즐기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주변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취향에 맞게 이용 할 수 있도록 몇 가지의 방법을 가지고 왔는데요.


내위치를 기준으로 가장 가까운 순서대로 판매점의 위치를 알 수 있는 방법과, 어플을 이용해서 근처 로또 판매점을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판매점에서 1등과 2등이 몇 번이나 당첨되었는지도 바로 알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걸 이용해주세요.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로또 판매점 찾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사실 지도 어플이나 사이트에서도 쉽게 조회 할 수 있는데요. 이게 가장 간편한 방법이지만, 아무 판매점에서나 구매하는 것 보다 조금이라도 더 당첨이 많이 되었던 판매점을 찾는 분들이라면 어플을 이용하는게 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핸드폰 기종에 상관 없이 아이폰이랑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는 로또 복권방 찾기 어플이 있으니 다운 받아서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 근처 로또 판매점 찾는법



먼저 보여드리는 방법은 네이버 지도를 이용한 방식 입니다. 사실 네이버 지도 앱을 실행 할 필요도 없이 그냥 인터넷으로 들어가서 검색만 해줘도 되는데요. 검색창에 '로또 판매점'이라고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내주변 로또 판매점


혹시 위치가 맞지 않는다면 내위치를 한 번 눌러주시고요. 거리순으로 맞춰서 보면 지금 내주변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그리고 조금 더 정확한 위치나 내용을 보고 싶다면 내가 가고자 하는 곳을 누르면 되는데요.


로또 판매처


주변 상가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어서 로또 판매점 찾기가 더 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복권방은 조그마하게 있는 경우가 많아서 지도로 봐도 안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여주니 찾기 더 쉽더라고요. 그리고 필요하다면 네이버 지도와 연동된 길찾기 기능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 그럼 다음으로는 조금 더 업그레이된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판매점 찾기 어플

오늘 소개하는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어플은 바로 로또리치앱 입니다. 이건 워낙 유명한 조합제공 서비스라 아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어플에서 제공하는 판매점 정보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도 가능하니까 부담 갖지 말고 다운 받아주세요.


로또리치 어플


다운 받았다면 이제 어플을 실행해서 아래에 메뉴에 있는 더보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판매점이 나타납니다. 이 외의 기능들은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서비스를 이용해야하는거니까 사용 할 생각이 없다면 만지지 않는게 좋습니다.


로또 판매점 찾기


판매점 서비스로 들어오면 이렇게 거리순과 당첨순으로 내 주변 로또 판매점을 찾을 수 있는데요. 우측에 보면 해당 판매처에서 1등과 2등 당첨이 몇 번이나 있었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가까운 판매점


그리고 이렇게 지도보기로 가까운 로또 판매점이 어디에 있는지 쉽게 파악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인데요. 이 기능에서 좌측 상단을 보면 거리순과 가까운 1등 판매점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한 번이라도 당첨되었던 판매처만 찾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로또 1등 판매점


다양한 로또 관련 앱을 봐왔지만 판매점에 대해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어플은 로또리치가 유일 했는데요. 처음에 말씀드렸던 것 처럼 회원가입 없이 사용 할 수 있으니까 부담갖지 마시고, 만약 앱을 설치하는게 싫다면 처음에 소개했던 포털사이트 검색 방식으로 이용해시면 됩니다.


그럼 이상으로 근처 로또 판매점 찾기 방법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복권 생활 하시되 무리하지 않고 건전하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