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최저시급 월급 계산기 사용 방법


2020년 최저시급 계산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2020년 최저시급 계산기와 함께, 실제로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이 되어 최저임금이 올랐고 이 내용을 반영하여 내 시급과 일한 시간을 입력하면 최저 시급 월급 계산 및 주휴수당 계산도 한 번에 가능한 사이트가 있으니 여러분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바 월급 계산

2020년 최저시급 월급 계산기




매년 새해가 되면 나이를 먹는 게 서럽기는 하지만 그래도 올해에 시급을 얼마나 오를지 조금이나마 기대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 최저임금이 눈에 띄도록 엄청난 상승을 보여주었기 때문인데요.


최저시급 월급 계산기


2020년 최저시급은 8,590원으로 작년 보다 소폭 상승했습니다. 이렇게 최저임금이 상승한 만큼 최저시급 월급 계산도 다시 한 번 해야 하는데요. 2020년 최저임금을 기준으로 월급과 주급을 쉽게 계산 할 수 있는 계산기 사이트가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20년 최저임금 정리



2020년 최저임금은 처음에 말씀드렸듯 8590원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이 금액은 1인 이상인 모든 사업장에서 적용 되며, 3개월 이내의 수습 근로자의 경우 10% 감액 적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요.


2020년 최저시급


만약 이 내용을 지키지 않는다면 사업주는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내용은 작년을 기준으로한 최저시급 및 주급, 월급 계산 입니다. 


최저임금 계산방법


지금은 저렇게 받으면 최저임금 위반이니까 여러분이 제대로 2020년 최저시급을 받고 있는지 확인 하고 싶다면 알바몬 급여 계산기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알바몬 급여 계산기



이 곳에서 최저시급 월급 계산을 할 수 있고, 원한다면 주급으로 계산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휴수당 계산기 기능도 함께 있으니 유용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최저임금 계산


반대로 월급을 시급으로 계산하는 것도 가능하니 자신의 상황에 맞게 환산 방식을 선택해주세요.


시급 월급 계산


자신이 받고 있는 시급을 입력하고, 근무시간 및 근무일수 등을 입력 합니다. 여기에 주휴수당이 포함되어 있는지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시급 환산금액


모든 입력을 마치고 계산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만약 2020년 최저시급 미달이라면 신고해서 못받았던 돈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주휴수당 계산도 이렇게 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주휴수당 계산기


요즘은 비교적 괜찮아졌지만 아직도 피해를 보는 분들이 계신데 이제는 더 이상 그런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겁먹지 말고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면 신고해서 권리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0년 최저시급 월급 계산기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통해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