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 약국 재고 확인 방법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


안녕하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약국에 마스크 재고가 있는지 알려주는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공 마스크 5부제가 시행되면서 예전 보다 마스크를 구매하기 훨씬 수월해졌지만, 그럼에도 사람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에서는 종종 품절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럴때 헛걸음 하지 않도록, 어떤 약국에 얼만큼 재고가 있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니 이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

공적 마스크 알리미 어플

약국 마스크 재고 확인




요즘은 밖에 돌아다닐때 마스크를 쓰지 않으면 안되게 되었는데요. 내가 괜찮다 하더라도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할 수 없는 매장들도 있고, 상대방을 위한 배려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마스크 재고가 충분치 않아 구하기 어려워 답답한 분들이 계셨을 것 같은데요.


이번에 여기서 소개하는 공공 마스크 알리미 앱을 이용하면 더 이상 헛걸음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약국에 재고가 있는지 확인이 가능해서, 무조건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약국 마스크 앱 다운로드

오늘 소개하는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은 팜케어 입니다. 원래는 약국 처방전 관련 어플로 평상시에도 정말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데, 지금은 마스크 재고 확인으로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팜케어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 합니다. 지금 같은 시국이 아니어도 평상시에도 병원진료시, 약국방문시 정말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약국 마스크 재고 파악하기



팜케어를 설치해서 실행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옵니다.


공공 마스크 알리미


메인화면에서 보이는 것 처럼 처방전을 QR코드로 전송할 수 있고, 보험청구 등 약과 관련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약국 앱


그리고 이 앱을 이용해서 바로 결제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약국 어플


팜케어 앱 기능중 약국찾기라는 게 있습니다. 내주변 약국을 한 눈에 파악 할 수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 할 수 있는데 지금 같은 상황에서는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으로 활용하는 게 가능 합니다.


약국 마스크 앱


이런식으로 마스크 수량 안내가 나오기 때문이고, 아이콘이 빨간색으로 표시되었다면 30개 미만의 재고만 남아 있는 상황, 노란색은 30~99개로 보통, 초록색은 100개 이상으로 충분하다는 표시 입니다.


약국 찾기


실제 재고와 다소 딜레이가 생길 수 밖에 없는 만큼 안전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최소 주황색 불이 들어왔을 때 방문하는 게 좋습니다.


약품검색


마지막으로 팜케어에서는 각 약의 제조사나 성분 등을 알 수 있다는 장점도 있으니 필요하셨던 분들은 평소에도 유용히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맵


마지막으로 간단히 약국 마스크 앱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맵 같은 지도 서비스에서도 비슷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런 부분 참고하셔서 꼭 구매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공적 마스크 알리미 앱을 소개한 하스텐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