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PC 및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알아두면 좋은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가장 핫한 서비스중 하나가 넷플릭스 입니다. 나의 시청기록을 참고하여 내 취향을 파악하고 계속해서 새로운 콘텐츠를 추천해주기 때문에 볼 거리가 끊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혹시 추천목록이 뒤죽박죽이거나 타인에게 나의 기록을 숨기고 싶었다면 이 곳에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아이폰 Netflix 기록




코로나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분들이 점점 늘고 있습니다. 그리고 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다른 사람과 계정을 같이 나눠 쓰기도 하는데요. 


내가 시청한 내용이 모두 기록으로 남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계정을 같이 쓰는 분들은 신경이 쓰였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 남들에게 숨기고 싶은 내역만 골라서 숨길 수 있으니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가 필요했다면 이 방법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을 찾는 분들이 계실 것 같은데요.


Netflix 어플


먼저 어플로 접속해서 더보기를 통해 설정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앱설정


그러면 이 곳에 계정설정이 있는데요.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계정 관리는 넷플릭스 웹사이트에서만 진행 할 수 있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 곳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PC에서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가도 되고, 핸드폰에서 인터넷으로 들어가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되는데 이 때 꼭 데스크탑 버전으로 접속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내 프로필을 눌러서 계정설정으로 들어가주세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디바이스 최근 시청 기록을 확인하시는데, 이 곳에서는 어떤 기기로 접속되었는지를 확인 할 수 있을뿐 나의 시청목록을 확인할 수는 없습니다.


디바이스 최근 시청기록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하고 싶다면 프로필 내용에서 시청기록을 선택해주세요.


넷플릭스 프로필 설정


그러면 내가 봤던 목록을 이렇게 알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여기서 지우고 싶은 내역의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누르면 이렇게 해당 내용을 지울 수 있습니다. 일괄적으로 지울 수는 없고 하나씩 제거 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하면 더 이상 해당 내역이 보이지 않는 것 뿐만 아니라 그 콘텐츠와 연관된 추천도 나타나지 않게 됩니다. 혹시 추천목록이 이상했던 분들도 이 방법을 이용해주세요.



컴퓨터와 핸드폰 구분 없이 모두 방법은 동일하니 아이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방법으로도 이용해주시고요. 혹시 궁금한 게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