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현금화 방법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이 알아두면 좋을 정보를 소개하는 하스텐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방법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쇼핑을 통해 물건을 구매했을 때 환불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은 내가 충전해둔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출금 하고 싶을 수 있는데요. 이럴 때 네이버페이 현금화를 하는 방법을 몰랐다면 이 곳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

네이버페이 현금화




요즘 스마트스토어가 대세가 되고 있는데요. 대부분의 쇼핑을 네이버에서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포인트를 사용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많이들 충전하시는데요.


혹시라도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거나, 네이버페이를 사용하지 않아 현금화 시키고 싶으셨던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환불 받은 금액을 이 방법으로 인출 할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해주세요.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

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을 하기 위해 pay.naver.com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이렇게 홈페이지가 나오면 상단메뉴에서 포인트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나의 포인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전체로 표시되어 있으니 저기서 충전을 선택해주세요.



지금 보면 저는 보유포인트가 있었지만 충전포인트는 없는 것으로 표시되는데요. 내가 직접 충전한 금액이나 환불받은 금액은 여기에 표시 되지만, 적립금을 받은 내역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말은 곧 적릭금은 네이버페이 현금화를 할 수 없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사용하라고 서비스로준 포인트이니 당연한 내용이라 할 수 있고, 내가 지불한 금액에 대해서만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네이버페이 충전취소


취소 인출 가능한 포인트에 금액이 표시되었다면 취소하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나의 총 금액이 표시되고 한 번에 일괄적으로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부분 취소는 불가하니 참고해주시고요.



유의사항이 있으니 이 내용도 확인해주세요. 주요 내용은 충전후 해당 포인트의 60%를 사용 했을 때 나머지 40%에 한해서 출금 할 수 있다는 내용 입니다.



신청을 선택하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충전취소 인출하기인 3번째 버튼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알림이 나타나면서 네이버페이 포인트 인출이 완료 됩니다. 이상으로 간단한 네이버페이 현금화 방법이었습니다. 혹시 이 내용이 잘 안되거나 추가적으로 궁금한 게 있다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